반응형

 

전참시에서 이영자 맛집으로 두번 나오고,

또 전참시에서 천뚱과 홍현희가 갔던 것으로 알고 있는 한남동 밥한끼를 다녀왔어요.

 

밥한끼

한남동 맛집 밥한끼는 한남오거리 근처 골목에 살짝 숨겨져 있네요.

옆에 벽이 있어서 안쪽으로 들어와야 밥한끼가 보이더라구요.

 

 

 

밥한끼 메뉴

밥한끼 메뉴를 보면 돈까스 종류와 덮밥 메뉴가 있네요.

밥한끼 후기를 보니 돈까스 맛집인지 돈까스 후기도 많았지만,

저는 밥한끼 시그니처로 보이는 토마토치즈제육덮밥 주문했어요.

돈까스는 많이 색다르기 어렵지만 토마토치즈제육덮밥은 뭔가 새로우니까요.

 

 

 

밥한끼 가게 내부는 상당히 좁은편이구요.

전부 카운터 테이블 형태라 혼밥 또는 2인까지가 먹기 좋은거 같아요.

에어컨 밑에는 전부는 모르겠지만, 사인이 16개 붙어 있네요.

EXO 세훈, 이영애, 민효린, 세정, 임수향, 션, 한지민, 추자현, 천뚱 사인이 보이네요.

 

 

 

반응형

제일 안쪽에서 보니 사장님이 혼자서 계산하고 요리하고 다 하시네요.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토마토치즈제육덮밥을 준비해주셨네요.

 

 

 

반찬은 무난한 김치와 단무지가 나오구요.

 

 

 

장국과 양배추샐러드도 같이 나왔어요.

양배추샐러드 소스는 테이블에 있어서 적당히 뿌려서 섞으면 되구요.

 

 

 

728x90

다른건 무난하니 토마토치즈제육덮밥 보면 비주얼부터 이쁘게 나오네요.

제육 위에 치즈와 새싹 올려서 색을 이쁘게 해놓았구요.

 

 

 

덮밥이라 섞지 않고 그냥 떠서 먹었는데 맛이 색다르네요!

토마토치즈제육덮밥이라 토마토 맛과 향이 생각보다 강하구요.

토마토 소스와 제육볶음을 섞은 다음 치즈를 올린 느낌인데요.

토마토 소스 베이스 그라탕 같으면서 또 고기 먹으니 제육 같기도 하고 신기한 맛이네요.

처음 먹어서 그런지 엄청 맛있다는 아닌데 매력있는 메뉴네요.

 

 

 

그리고 저녁에 토마토치즈제육덮밥으로 한끼 먹었네요.

 

한남동 이영자 맛집인 밥한끼 색다른 메뉴 토마토치즈제육덮밥을 먹어봤는데요.

맛이 위에 설명한 것처럼 되게 색다른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 맛이 없는건 아닌데 아직 엄청 맛있다 느낌까지는 아니네요.

음, 토마토 소스 좋아하면서 제육볶음 좋아하면 한번 도전해보면 좋을거 같아요.

 

전참시 이영자 맛집으로 유명한 한남동 밥한끼 다녀온 후기였어요~!

 


 

 

 

* 밥한끼

 

* 위치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65-3

 

* 전화번호

02-749-5999

 

* 영업시간

평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토요일 11:30 ~ 15: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