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립중앙박물관 근처 맛집을 찾는 중에 대만 곱창국수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아경면선 이촌점

대만을 못가봐서 곱창국수가 궁금해서찾은 아경면선 이촌점이에요!

아경면선은 이촌동이랑 외대쪽에 두군데에만 있네요.

 

 

 

아경면선 이촌점 가게 내부는좁게 되어 있구요.

양 벽에 테이블이작게 있고, 중간에 이렇게테이블이 있네요.

 

 

 

곱창국수와 버블티 사이즈도 이렇게 전시되어 있구요.

 

 

 

아경면선 메뉴

아경면선 메뉴보면 심플하게 곱창국수, 오징어국수, 차돌국수, 루로우판 4가지만 있네요.

곱창국수 궁금해서 온거라 곱창국수 큰거 하나 주문했네요.

 

 

 

국수 주문방법도 따로 설명이 있었는데요.

곱창국수 큰컵에 고수로 선택했어요!

고수가 현지맛일거 같아서요.

 

 

 

물과 마늘소스, 대만식초, 단무지는 셀프구요.

 

 

 

반응형

한쪽벽에는 연예인 사인과 같이 사진도 찍었네요.

 

 

 

대만 곱창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는데요.

칠리소스 잘 섞어주고, 고수도 국수 안으로 넣어 살짝 익혀줘야 맛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젓가락으로 먹지말고 스푼으로 떠서 먹어야 맛있다고 하네요.

 

 

 

조금 기다리니 곱창국수와 플라스틱 스푼이 나왔네요.

단무지는 셀프로 가져왔구요.

 

 

 

곱창국수를 보면 고수도 양이 꽤 많고, 한쪽에 칠리소스가 올라가 있네요.

칠리소스 잘 섞어주면서 고수도 살짝 국수에 담기도록 섞어주었구요.

 

 

 

잘 저어서 곱창을 찾으려고 했는데 잘 안보이더라구요.

먹다보니 밑에 곱창이 깔려있네요.

 

 

 

728x90

그리고 맛있게 먹는 방법처럼 스푼으로 떠서 먹는데 매력있네요!

칠리소스 매콤한 맛과 고수 맛이 어우러져 맛있네요!

고수 선택하길 잘한거 같아요!

 

 

 

마늘소스와 대만식초도 조금 가져와서 넣어봤는데,

조금 깔끔해진 느낌이긴한데, 기본 맛이 강해서 변화가 크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대만 곱창국수 한그릇 뚝딱했네요!

 

대만을 못가봐서 이촌동 아경면선에서 곱창국수 처음 먹어봤는데요.

곱창, 고수 등 여러 호불호 요소가 있지만,

대만 곱창국수 유명하더니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네요!

우육면도 매력있더니 곱창국수도 매력있어서 대만가보고 싶네요.

 

맛있게 먹은 대만 곱창국수 맛집 이촌동 아경면선 후기였어요~!

 


 

* 아경면선 이촌점

 

* 위치

서울 용산구 이촌로 248 한강맨션 1층

이촌역 3-1번 출구에서 314m

 

* 전화번호

02-793-6888

 

* 영업시간

11:00 ~ 20:00

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