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실야구장에도 먹을게 많지만, 사람이 많아서 오래걸리니 포장해서 갔어요!

잠실야구장 포장 맛집을 검색하니 잠실 새마을전통시장이많이 나오네요.

 

잠실새내역에서 가까운 잠실 새마을전통시장을 미리 들렀네요.

지하철 한정거장이지만 잠실야구장에서 멀지 않아요.

 

 

 

깻잎닭강정

잠실 새마을전통시장 안쪽으로 들어오면 깻잎닭강정이 있구요.

잠실야구장 포장 맛집으로 유명하더니 유니폼 입고 줄서있는 분들이 많네요.

저도 한쪽으로 줄을 섰는데, 꽤 길어서 걱정했는데 그래도 줄이 금방 빠졌어요.

 

 

 

줄서면서 보이는 야구장에서는 양념 닭강정 강추로 붙어있었구요.

현금, 계좌이체, 카카오페이 결제 시 떡사리, 치킨무, 양념소스 서비스라네요.

저는 카카오페이 결제 해서 떡사리 추가 받았어요.

 

 

 

반응형

깻잎닭강정 메뉴

깻잎닭강정메뉴를 보면, 양념과 후라이드로 볼수 있구요.

추천한대로 양념닭강정으로 하는데, 중과 대를 고민하다가 대를 주문했어요.

둘이서 닭강정만 먹으면 대로 주문해도 될거 같은데,

다른것도 먹을거면 중으로 주문해도 충분할거 같아요.

 

 

 

깻잎닭강정 주문하는 곳 옆에 이렇게 크기 샘플도 준비되어 있어요.

 

 

 

깻잎닭강정 대자는 이렇게 호일로 덮어서 포장해 주셨구요.

젓가락 말고 이쑤시개를 같이 넣어주시네요.

 

 

 

728x90

깻잎닭강정 대는 이렇게 꾹꾹 눌러담아서 포장해주셨구요.

떡사리 추가로 떡이 올라가있네요.

 

 

 

떡부터 먹어보면 살짝 튀겼는지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쫀득하니 맛있네요.

 

 

 

깻잎닭강정 양념닭강정 먹어보면 익숙한 맛이네요.

깻잎은 튀김 반족에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양념 맛이 강해서 따로 깻잎 맛과 향은 느껴지지 않았구요.

소스도 닭강정 보다는 양념치킨 소스 같은게 소스가 단단하게 굳지는 않더라구요. 

닭강정은 식으면 좀 단단해져야 하는데 그런게 약했어요.

 

잠실야구장 포장 맛집 깻잎닭강정은 가성비 좋네요.

닭강정 대자로 가격과 양은 나쁘지 않은데, 양념이 개인적으로 살짝 아쉽긴하지만요.

 

잠실 새마을전통시장 깻잎닭강정 솔직후기였어요~!

 


 

* 깻잎닭강정

 

* 위치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12길 13

잠실새내역 3번 출구에서 431m

 

* 전화번호

02-2203-1770

 

* 영업시간

11:30 ~ 22:3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