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용진 피자 맛집으로 유명한 잭슨피자에 다녀왔어요!

잭슨피자 체인점이 여러군데긴 한데 배달 포장 전문이 많아서 갈수있는 곳이 제한되네요.

 

잭슨피자 한남점

잭슨피자는 포장 배달전문이 많지만, 잭슨피자 한남점은 홀도 운영하고 있어요!

특이한건 바로 옆에 잭슨치킨 가게도 있어요!

 

 

 

잭슨피자 메뉴

우선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부터 보고, 카운터에서 결제하면 되는데요.

잭슨피자 메뉴 보면서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페퍼로니 피자랑 콜라로 주문했어요.

여기서 살짝 실수가 HIT 메뉴가 페퍼로니 딜라이트인데,

당연히 페퍼로니 하면 페퍼로니 딜라이트라고 생각했지만,

페퍼로니가 따로 있어서 페러로니 피자로 주문이 들어갔네요.

 

 

 

잭슨피자 한남점 가게 내부는이렇게 테이블 5개 정도로 많지는 않아요.

잭슨피자가 포장 배달 전문이라 그런지 배달기사 분들이 엄청 들어오시네요.

 

 

 

반응형

테이블에는 티슈, 물티슈, 앞접시, 포크, 나이프, 소스까지 준비되어 있구요.

 

 

 

우선 콜라와 얼음컵 부터 준비해주시구요.

 

 

 

조금 기다리니 페퍼로니 피자 퍼스널 사이즈와 홀스래디시 랜치 소스도 같이 나왔네요.

 

 

 

홀스래디시 랜치 소스 기본으로 제공되는거 좋네요.

 

 

 

728x90

잭슨피자 퍼스널 사이즈 피자는 4조각으로 크지않아 혼밥으로 좋죠.

페퍼로니 좋아하는데 페퍼로니도 꽤 올라가구요. 

 

 

 

잭슨피자 페퍼로니 피자 먹어보면 토마토소스에 치즈, 페퍼로니까지 조화가 좋아요!

막 푸짐하지 않은데 조화가 좋아서 맛있어요.

 

 

 

피자 엣지 부분도 바삭 고소하니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한번씩 홀스래디시 랜치 소스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잭슨피자 페퍼로니 피자 혼밥 잘했네요.

 

잭슨피자 맛있어서 이제 두번째로 한남점을 찾았는데요. 

잭슨피자 스타일 피자가 왜 이렇게 맛있고 생각나는지 모르겠네요.

집근처에 포장하거나 먹고 올수 있는데 생기면 좋겠어요!

 

역시 맛있게 먹은 한남동 피자 맛집 잭슨피자 페퍼로니피자 후기였어요~!

 


 

* 잭슨피자 한남점

 

* 위치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46 1층 107호

한남역 1번 출구에서 456m

 

* 전화번호

02-798-9335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