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혼밥 할수 있는 곳을 많이 찾고 있는데,

이번은 맛집이라기 보다는 가성비 가게를 찾아서 다녀왔어요!

 

돈까스보라

가성비 좋은 돈까스 가게 대학로 돈까스보라구요.

 

 

 

돈까스보라 가게 내부는 이런식으로 4인 테이블도 있지만,

주로 2인 테이블 위주로 되어 있는거 같았구요.

들어갈때 보니 남자손님 한분씩 두테이블 있었네요.

물은 셀프구요.

 

 

 

돈까스보라 메뉴

돈까스보라 메뉴를 보면, 돈까스, 치킨까스, 치즈까스, 생선까스 4가지가 있구요.

정식은 까스 하나에 라면과 공기밥 주네요.

수제돈까스 먹으려다 라면까지 먹으려고 돈까스정식 주문했어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돈까스, 라면, 공기밥이 나오는 돈까스정식이 나왔구요.

 

 

 

반찬은 무난하게 김치, 피클, 단무지가 나오네요.

 

 

 

돈까스는 한덩이 그대로 소스 뿌려져서 나오구요.

 

 

 

직접 잘라서 먹어보면, 돈까스 자체는 뭔가 익숙한 느낌이구요.

대신 소스가 보통 돈까스 소스가 아니라 스위트 칠리소스 같았어요.

돈까스에 칠리는 처음이라 어색하면서도 익숙한 느낌이네요.

 

 

 

728x90

돈까스를 봤으니 라면을 먹어야죠.

라면에는 계란도 하나 넣어주시구요.

라면은 맵지 않은 안성탕면 끓여주시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어릴때부터 안성탕면 많이 먹어서 익숙한데 안 익숙하신 분도 있을거 같아요.

 

 

 

저는 익숙한 안성탕면 호로록 먹고,

 

 

 

공기밥 주니 공기밥도 말았어요!

 

 

 

계란이나 라면 좀 남아 있으면 밥 말았을때 좀더 맛있죠!

 

 

 

라면에 돈까스, 공기밥까지 말아서 든든하게 먹었네요!

 

대학로 돈까스보라는 맛집 보다는 가성비 가게였는데요.

돈까스 소스에서 칠리소스, 라면은 안성탕면 쓰는게 평범한 가게는 아니네요.

돈까스 소스로 칠리소스와 라면은 안성탕면 주는 곳은 처음인거 같아요.

 

대학로 가성비 돈까스보라 다녀온 후기였어요!

 


 

* 돈까스보라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5길 5

혜화역 3번 출구에서 371m

 

* 전화번호

02-741-345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