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콩나물두루치기라 혼밥이 가능할거 같지 않아 가지 않던 콩나물장수에 다녀왔어요!

콩나물장수는 콩나물두루치기인데 혼밥이 된다고 하네요!

 

콩나물장수

대학로 콩나물장수는 가게 앞에 차로 가득이네요.

 

 

 

대학로 콩나물장수 콩장장은 재료와 소스에 대한 자부심이 엄청나네요.

 

 

 

콩나물장수 메뉴

콩나물장수 메뉴를 보면, 콩나물두루치기 콩돈이 메인인거 같구요.

콩나물국밥 메뉴도 다양하게 있고, 계절메뉴로 콩국수도 있네요.

곁들임 전과 숙회 메뉴도 있는데, 후기로 감자전이 맛있다는 후기도 많네요.

전 혼밥이니 간단하게 콩나물두루치기 콩돈 1인분에 우동사리 추가했어요.

맵기는 중간인 원콩으로 주문했는데, 조금 매웠네요.

 

 

 

반응형

가게는 이렇게 셀프바를 중간으로 테이블이 둘러싸고 있구요.

저는 운좋게 테이블이 하나 비어 있어서 앉았는데,

뒤로 오시는 분은 대기도 생겨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콩나물두루치기 바로 가져다 주시는데요.

타이머도 5분 맞춰서 주셔서 5분뒤 끝나면 뚜껑을 열어주시네요.

 

 

 

5분 기다리는 동안 반찬이랑 밥을 가져왔구요.

밥도 셀프인게 색다르네요.

 

 

 

배추김치와 무말랭이, 쌈무와 밥을 가득 퍼서 왔구요.

배고파서 5분 기다리는 동안 밥이랑 김치, 무말랭이랑 조금 먹고 있었네요.

쌈무는 콩나물두루치기 콩돈 원콩 주문하니 매워서 쌈무랑 먹으니 맛있구요.

 

 

 

우동사리는 당연히 들어가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우동 한번 삶아서 따로 나왔네요.

우동사리는 뚜껑 열면 직접 넣어서 볶으면 되요.

 

 

 

728x90

5분지나 콩나물두루치기 콩돈 뚜껑을 열면 이렇게 되어 있구요.

고기와 콩나물이 들어가 있네요.

같이 주시는 집게와 가위로 고기 적당히 먹기좋게 잘라주면 되구요.

 

 

 

고기 자르고 우동사리 넣어서 잘 볶아줬어요!

 

 

 

우동사리부터 먹어보면 역시나 맛있는데요.

살짝 볶는 시간이 짧았는지 소스가 끝까지 베어들진 않더라구요.

맛있긴 하지만 살짝 얇은 라면사리가 나은가 싶긴하네요.

 

 

 

밥이랑 콩나물두루치기 콩돈과 그냥 먹어도 매콤하니 맛있구요.

 

 

 

콩나물두루치기 소스가 맛있어서 조금 남았을때, 밥 넣어서 비벼서 먹었는데요.

역시 소스가 맛있어서 밥 비벼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그래서 콩나물장수 콩나물두루치기 든든하게 땀흘리며 맛있게 먹었구요!

 

 

 

계산하고 나가는 출구 앞에 아이스크림이 있는데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꺼내서 먹으면 되요.

딸기, 초코, 메론 중에 하나 선택해서 먹었는데요.

 

 

 

매콤한 콩나물두루치기 먹으며 땀흘렸는데,

시원달달하게 초코 아이스크림 먹으니 너무 좋았네요!

 

대학로 맛집 콩나물장수를 다녀왔는데요!

혼밥은 저뿐이었지만, 눈치 보지 않고 혼자서 맛있게 먹고 왔구요.

매콤한 콩나물두루치기 먹고, 후식 아이스크림도 너무 좋은 가게네요!

다음에 혼자가지 않는다면... (그럴일이 오려나...)

콩나물두루치기와 감자전도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게 혼밥했던 대학로 맛집 콩나물장수 콩나물두루치기 후기였어요~!

 


 

* 콩나물장수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94 1층

혜화역 1번 출구에서 297m

 

* 전화번호

02-763-7999

 

* 영업시간

11:00 ~ 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