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동에서 유명하다는 미슐랭 칼국수 맛집 명동교자에 다녀왔어요!

명동 갈일은 없었는데 일부러 들러서 먹어봤네요.

 

명동교자 분점

명동교자는 분점으로 다녀왔는데요.

명동교자 본점 부터 갔는데 웨이팅 줄이 좀 있더라구요.

그래서 명동교자 분점으로 와봤는데 다행히 대기는 없었구요.

또 좋은점은 혼밥 자리를 따로 마련해둬서 혼밥도 부담없이 먹을수 있었어요.

물론 제가 먹고 나오는 중에 보니 명동교자 분점도 웨이팅이 생겼네요.

 

 

 

명동교자는 2017년 부터 꾸준히 미슐랭을 받고 있는 맛집이구요.

물론, 방송도 수요미식회, 맛있는녀석들, 전참시 등에서 많이 나온 유명한 맛집이죠!

 

 

 

명동교자 메뉴

명동교자 메뉴는 심플하게 4가지만 있구요.

명동교자 처음이니 메인인 칼국수 하나 주문했어요!

명동교자는 선불이라 주문과 동시에 결제부터 해야하구요.

 

 

 

반응형

명동교자는 사리 추가와 밥이 무료로 제공이 되네요.

대신 물론 1인 1국수 주문해야 사리와 밥이 제공되지만요.

 

 

 

명동교자 분점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한중간에 4인 테이블 나눠서 혼밥 자리로 만들어 놓으셨네요.

혼밥 자리가 따로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아요!

 

 

 

그리고 금방 나온 명동교자의 완당칼국수네요.

 

 

 

반찬은 김치 하나인데요.

김치가 상당히 매워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조심하셔야 할거 같아요.

 

 

 

728x90

명동교자 칼국수는 비주얼도 상당히 신경쓴거 같아요.

 

 

 

완당도 이렇게 4개가 들어가 있구요.

 

 

 

간고기도 이렇게 올라가 있네요.

 

 

 

국물을 먹어보면 간장 베이스인데, 뭔가 색다르면서 익숙한 느낌의 국물이네요.

확실히 간장베이스라 밥이랑 잘 어울릴거 같구요.

 

 

 

명동교자 칼국수 면은 우동과 납작한 칼국수 사이의 도톰한 면이었구요.

 

 

 

명동교자 칼국수 면은 상당히 부드러운 면이었네요.

 

 

 

완당은 사실 칼국수 위에 얹혀서 나와서 국물에 살짝 담궈서 먹으면 좋을거 같구요.

 

 

 

김치랑 이렇게 먹으면 김치가 상당히 자극적인데,

먹다보니 또 매력있어서 한번 리필해서 다먹고 땀 좀 흘렸네요.

 

 

 

사리 추가하려다가 국물도 간고기도 밥이 잘 어울리거 같아서 공기밥 주문했구요.

공기밥은 식은밥인데, 양이 많지는 않아요.

 

 

 

그래도 선택을 잘한게 밥이랑 국물이 확실히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칼국수 한그릇 뚝딱했네요.

 

방송도 많이 나오고 유명한 미슐랭 맛집 명동교자 다녀왔는데요.

본점은 못갔지만, 그래도 근처에 있는 분점에서 먹을수 있어 다행이었네요.

사실 칼국수 뭐가 다를까 했는데, 확실히 국물부터 느낌이 다르긴하네요.

 

유명한 미슐랭 칼국수 맛집 명동교자 칼국수 후기였어요~!

 


 

* 명동교자 분점

 

* 위치

서울 중구 명동10길 10 명동교자

명동역 8번 출구에서 291m

 

* 전화번호

0507-1443-3525

 

* 영업시간

10:3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