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실야구장 포장 맛집으로 새마을전통시장 맛집 2군데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깻잎닭강정과 함께 만두도 포장해서 잠실야구장 갔네요.

 

잠실 새마을전통시장 안에 생활의달인 새우만두 맛집이 있어요.

 

 

 

파오파오

잠실 새마을전통시장 만두 새우만두 맛집 파오파오 구요.

앞에 손님이 좀 있었고, 제 뒤로는 손님이 더 많이 오시네요.

 

 

 

파오파오는 생활의달인에 3번이나 나왔네요.

물론 마지막에 생활의달인 나온 것도 거의 10년이 다되어 가지만요.

 

 

 

반응형

파오파오 메뉴를 보면, 고기만두, 김치만두, 새우만두가 각 5,000원인데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는9개, 새우만두는 6개네요.

종류 상관없이 3인분 주문하면 13,000원이구요.

물론 종류별로 하나씩 3인분 주문했구요.

간장과 단무지는 필요없어서 젓가락만 요청드렸네요.

 

 

 

만두 찌는동안 안쪽 보니 새우만두 빚고 계시네요.

확실히 새우만두 맛집이라 그런지 대기도 찐 새우만두가 없어서 살짝 기다렸네요.

 

 

 

파오파오 고기만두, 김치만두, 새우만두 종류별로 포장해서 잠실야구장 왔구요. 

 

 

 

728x90

파오파오는 새우만두 맛집이라고 하니 새우만두 부터 먹어봤구요.

 

 

 

생활의달인 새우만두 맛집이라고 하더니 새우만두 맛있네요!

피는 얇으면서 쫀득하니 안에 새우는 탱글하니 맛있었어요!

 

 

 

그 다음은 고기만두인데 9개 라더니 10개 들어가있네요. 

원래 10개인건지 실수로 10개 넣은건지 모르겠네요.

 

 

 

파오파오가 새우만두 맛집이지만 고기만두도 맛있었구요.

 

 

 

김치만두도 고기만두와같이 10개가 들어있네요!

 

 

 

그리고 파오파오 새우만두 뿐아니라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도 맛있다는걸 느꼈네요!

 

생활의달인 새우만두 맛집이라고 파오파오에서 만두 포장해서 먹었는데요.

포장해서 간다고 만두가 식었는데도 맛있네요!

친구와 만두 식었는데도 맛있다고 여기는 맛집이 맞다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잠실야구장에 포장해서 먹은 잠실 생활의달인 만두 맛집 파오파오 후기였어요~!

 


 

* 파오파오

 

* 위치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12길 22

잠실새내역 3번 출구에서 440m

 

* 전화번호

02-412-9198

 

* 영업시간

11:00 ~ 20:3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