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동에 생활의달인 떡볶이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신세계떡볶이

명동 떡볶이 맛집 신세계떡볶이구요.

명동 맛집 답게 이미 손님이 많더라구요.

 

 

 

생활의달인에 두번 나와서 두개 붙어 있는 신세계떡볶이네요.

 

 

 

밖에서 서서 먹을수 있는 자리도 있고,

이렇게 안쪽에 앉아 먹을수있는 곳도 있는데 좁아요. 

제가 갔을때 밖에도 자리 없고, 안에도 문 앞에 한자리 비어서 앉아서 먹었구요.

손님 우르르 나갈때 사진 찍었고, 바로 손님이 들어오는 손님 많은 맛집이네요.

 

 

 

반응형

신세계떡볶이 메뉴

신세계떡볶이 메뉴를 보면 평범한 분식 가게 같은데요.

떡볶이가 생활의달인에 나와서 대표 메뉴인데,

후기 보니 만두도 맛있다고 주문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떡볶이와 만두, 튀김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나면 어묵국물 부터 준비해주시구요.

 

 

 

떡볶이와 만두, 튀김도 금방 준비해주시네요.

 

 

 

728x90

신세계떡볶이 대표메뉴 마늘떡볶이를 보면 소스가 상당히 진해보이구요.

 

 

 

신세계떡볶이 먹어보면 떡도 쫀득하니 맛있긴한데 확실히 소스가 맛있네요!

쌀떡인데 소스가 진해서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신세계떡볶이 필수 주문이라는 만두는 5개 나오는데요.

군만두가 아니라 아예 튀겨서 나오네요.

 

 

 

만두 먹어보면 안에 내용물도 생각보다 실하고 맛있는데요.

이쑤시개로 먹는건 살짝 불편하긴 했어요.

 

 

 

만능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구요!

 

 

 

튀김도 이렇게 튀겨서 나오는데요.

 

 

 

바삭한 튀김을 떡볶이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네요!

진짜 떡볶이소스가 메인인 느낌이에요!

 

 

 

그리고 떡볶이, 만두, 튀김 맛있게 먹었어요!

 

명동 맛집 신세계떡볶이 다녀왔는데요.

떡도 만두도 튀김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떡볶이 소스가 상당히 매력이 있네요.

살짝 매운맛이 있어서 매운거 안좋아하면 어쩔수 없는데,

살짝 매운 떡볶이 좋아하시면 좋아할 맛집 같아요!

사람이 많은데는 이유가 있는 명동 떡볶이 맛집이네요.

 

명동 생활의달인 떡볶이 맛집 신세계떡볶이 후기였어요~!

 


 

* 신세계떡볶이

 

* 위치

서울 중구 명동9길 10

을지로입구역 5번 출구에서 283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