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상하게 카레를 외식 잘 안하는데, 대학로 카레 맛집이라는 고씨네 다녀왔어요!

 

고씨네 대학로점

지하1층 처럼 안보이지만 고씨네 대학로점은 지하1층이죠.

반대편 지대가 높아서 지하1층으로 잡히는거 같아요.

 

 

 

고씨네 대학로점 내부는 이렇게 4인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구요.

제가 먹고 나갈때쯤은 테이블 거의 다 찼어요.

 

 

 

고씨네 메뉴

고씨네 메뉴는 밖에 있는 메뉴 찍었는데요.

고씨네 대표메뉴가 돈카스카레 라고 해서 돈까스카레 먹으려다가

인기토핑 다 들어가는 스페셜카레 주문했어요.

 

 

 

주문은 고씨네 들어가면 바로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되구요.

자리 잡고 앉으면 음식을 가져다 주시네요.

 

 

 

반응형

우동국물도 이렇게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구요. 

개인적으로는 마늘후레이크와 파 덜어다가 카레에 넣어먹으니 맛있네요.

 

 

 

반찬도 이렇게 4가지 있는데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우선 우동국물과 단무지, 김치만 가져와서 먹을준비 했구요.

국물을 좋아해서 우동국물 한번 더 가져다 먹었네요.

 

 

 

728x90

조금 기다리니 고씨네 스페셜카레가 나왔구요.

나오는거 기다리는 동안 우동국물 좀 비어있죠.

 

 

 

고씨네 스페셜카레를 보면 토핑 한쪽에 몰려있고,

카레는 뭔가 여백의 미 같은 느낌이네요.

 

 

 

고씨네 스페셜카레 토핑은 돈까스, 새우튀김, 가라아게, 감자고로케구요.

돈까스 밑에 밥이 숨겨져 있는데 생각보다 밥 양이 많네요.

 

 

 

밥이랑 카레를 슬쩍 비벼먹으면 맛있긴 한데 살짝 아쉬워요.

그래서 마늘후레이크와 파를 가져다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돈까스는 그냥 진한 카레와 잘어울리고,

 

 

 

새우튀김은 그냥 맛있죠. 

 

 

 

가라아게도 그냥 맛있지만 하나라 살짝 아쉽고,

 

 

 

감자고로케는 밥보다는 마지막에 후식처럼 먹었네요.

 

 

 

그리고 고씨네 스페셜카레 한끼 잘 먹었네요.

 

대학로 카레 맛집 고씨네는 밥과 카레가 리필이 된다고 들었는데요.

생각보다 밥 양이 많아 따로 리필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올라가는 토핑들이야 튀긴 것들 맛이 없을수 없는데,

기본인 밥과 카레가 맛있어서 괜찮은 곳이네요. 

 


 

* 고씨네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63 지하1층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31m

 

* 전화번호

02-744-2204

 

* 영업시간

11: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