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순대국 맛집 순대실록 대학로본점에 다녀왔어요!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순대실록 대학로본점이네요.

방송도 많이 나오고 예전에는 별로 없었는데 체인점도 좀 생겼네요.

 

 

 

순대실록 들어가기전에 순대실록 대표메뉴들을 살짝 보고 들어갔구요.

 

 

 

순대실록 들어가보면, 순대실록도 테이블에 키오스크 생겨서 주문이 편해졌네요.

주문만 테이블 키오스크로 하고 결제는 나갈때 하면 되더라구요.

원래 그냥 순대국 먹으려다가 신메뉴 해장얼큰곱창순댓국이 있어서 주문해봤어요.

 

 

 

반응형

순대실록 대학로본점은 이렇게 테이블이 되어 있구요.

중간에 셀프코너가 있어서 반찬은 셀프로 가져오면 되요.

 

 

 

반찬 셀프코너는 이렇게 필요한거 가져다 준비하면 되구요.

 

 

 

셀프코너에서 반찬 가져오면 해장얼큰곱창순댓국을 준비해주시네요.

 

 

 

728x90

부추는 순댓국에 올릴거니 반찬은 깍두기와 생양파만 있네요.

 

 

 

얼큰곱창순대국은 얼큰이라고 들어간 만큼 국물 색이 이미 다대기가 풀린 모습이구요.

 

 

 

얼큰곱창순댓국이라고 하더니 곱창이 많이 들어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았구요.

 

 

 

순댓국이니 순대도 역시 들어 있구요.

순대실록은 순대가 맛있죠!

 

 

 

밥 말고 부추 올려서 먹을 준비가 끝났구요.

 

 

 

그리고 얼큰곱창순댓국 먹었는데요.

얼큰이라고 할만큼 얼큰하니 땀나게 좀 맵구요.

곱창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은데, 얼큰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냄새가 좀 있어서 호불호가 있을거 같아요.

 

 

 

땀흘리며 해장얼큰곱창순댓국 한그릇했네요!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신메뉴 해장얼큰곱창순댓국을 먹어봤는데요.

좀 매우면서 곱창 많은건 좋았는데, 특유의 냄새는 호불호가 좀 있을거 같네요.

곱창 좋아하지만 냄새 싫어하시는 분은 피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

 


 

*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7 우성빌딩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38m

 

* 전화번호

0507-1407-5338

 

* 영업시간

09:00 ~ 23: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