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지도보며 맛집 찾는 취미가 생겼는데요.

뭔가 점점 반경이 넓어지는 중에 동묘에 미우새 임원희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고기튀김

동묘 벼룩시장 맛집이라는고기튀김이네요.

여러 방송도 나오고 미우새 임원희 출연 맛집이라고 붙어있네요.

 

 

 

가게보면 계속 튀김을 튀기고 계시구요.

가게 안에도 자리가 있고, 밖에도 테이블이 좀 있는데 손님이 많네요.

가볍게 막걸리 한잔 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고기튀김 메뉴

30년 전통 동묘 맛집 고기튀김 메뉴를 보면 일단 전부 5,000원으로 계산하기는 쉽네요.

저는 간단하게 고기튀김과 비빔국수 하나 주문했구요.

저는 현금계산 했는데, 카드계산도 되더라구요.

 

 

 

반응형

그리고 고기튀김과 비빔국수 거의 주문하자마자 준비가되네요.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고, 튀김 찍어먹을 간장도 나오구요.

 

 

 

우선 고기튀김 부터 보면 고기튀김 2개를 4등분 해서 나오는데요.

 

 

 

고기튀김을 먹어보면, 겉은바삭하고 안에는 뭔가 만두 같으면서 다른데 매력있네요.

너무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고기튀김은 맛있었네요!

 

 

 

728x90

비빔국수는 상추와 깻잎, 깨를 올려서 나오는데요.

 

 

 

비빔국수 면은 소면이 아니라 중면 쓰는거 같구요.

빨리 나오는게 미리 삶아놓아서 그런지 탱글하지는 않고,

양념은 무난한 익숙한 비빔국수 맛이네요.

 

 

 

그리고 고기튀김과 비빔국수 한그릇 잘 먹었네요.

 

동묘 맛집이라는 고기튀김에 다녀왔는데요.

고기튀김은 매력있었고, 비빔국수는 평범했네요.

다음에 간다면, 튀김 종류 별로 주문해서 막걸리 한잔하고 싶네요.

 


 

* 고기튀김

 

* 위치

서울 종로구 지봉로2길 7-2

동묘앞역 5번 출구에서 233m

 

* 영업시간

10:00 ~ 19: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