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포아트센터 가는길에 저녁을

이대역 근처 노포 해장국 맛집을 들렀어요.

소뼈해장국으로 좀 색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일등집

얼핏 봐도 노포 느낌나는 마포 이대역 근처 일등집이네요.

 

 

 

일등집 가게 내부는 크지 않고,

4인 테이블 딱 4개만 놓여져 있네요.

 

 

 

일등집 메뉴

일등집 메뉴를 보면, 소뼈해장국과 순대국이 대표 메뉴 같아요.

거기에 살짝 변형이 가능한 메뉴만 판매하고 있구요.

저는 물론 소뼈해장국 특으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반찬과 함께 준비해주셨구요.

 

 

 

반찬은 3종으로 김치 맛있다는 후기가 꽤 있더라구요.

김치 맛있다는 후기와 같이 맛이 있긴한데,

개인적으로는 간이 너무 강한 느낌이 있어요.

밥이랑 김치만 먹는 메인이면 좋을거 같은데,

해장국이 메인인 상황에서는 김치 맛이 너무 강한거 같긴 했어요.

 

 

 

소뼈해장국에는 파와 고추로 바글바글 끓고 있었구요.

 

 

 

728x90

소뼈해장국에는 역시 소뼈가 들어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이 소뼈가 상당히 마음에 들더라구요.

고기도 많이 붙어있고, 고기가 부드럽게 맛있었어요!

 

 

 

물론 해장국에 우거지가 맛있긴 하지만요.

 

 

 

밥 말아먹으면 제대로 든든했네요!

 

 

 

소뼈해장국 든든하게 먹었네요!

 

마포 이대역 근처 일등집에서 저녁 먹었는데요.

김치가 맛있긴 했지만, 개인적으로 소뼈해장국의 고기가 맛있었네요.

괜히 소뼈 추가가 있는게 아닌가 봐요.

김치도 맛있다고 해서 먹는데,

맛있긴 하지만 해장국 보다는

그냥 흰밥에 먹는게 맛있는 김치였어요!

 


 

* 일등집

 

* 위치

서울 마포구 대흥로28길 8

이대 5번 출구에서 173

 

* 전화번호

02-712-887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