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뜨끈한 국물은 겨울에 더 생각나죠.

가락국수 맛집 신당역 국수가좋아에 다녀왔어요!

 

국수가좋아

생활의달인에도 나온 가락국수 맛집, 국수가좋아구요.

직접 뽑은 생면 가락국수라고 하죠.

 

 

 

국수가좋아 가게 내부는 이렇게 크지않구요.

들어갈때도 혼밥하시는 분들로 채워져 있는데,

이후 들어오시는 분들도 다 혼밥하러 들어오시네요.

 

 

 

국수가좋아 메뉴

국수가좋아 메뉴를 보면 심플하구요.

가락국수, 비빔국수, 냉우동 3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가락국수만 드실거라 생각했는데,

비빔국수 드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당연히 가락국수 곱배기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반찬과 물은 셀프라 반찬을 가져왔구요.

반찬은 심플하게 단무지와 배추김치만 있어요.

 

 

 

가락국수 곱배기는 일단 유부부터 푸짐해보이구요.

유부에 쑥갓, 김가루, 깨가 올라있어요.

 

 

 

가락국수 곱배기 주문했더니 생면 양이 많네요.

먹고나니 든든할 양의 가락국수 곱배기에요.

 

 

 

728x90

가락국수 국물 부터 먹어보면,

진하면서 간이 강하지 않은게 맛있었어요.

 

 

 

탱글 쫄깃한 생면에 진한 육수만나 가락국수 맛있었구요.

 

 

 

곱배기로 주문해서 좀더 든든하게 먹었네요.

 

겨울이라 신당역 국수가좋아에 다녀왔는데요.

국수가좋아 단점이 하나 있는데,

결제는 현금으로 해야하는 점이 있네요.

요즘 휴대폰만 가지고 다녀서 현금 잘 안가지고 다니는데,

국수가좋아 갈때는 일부러 현금 들고 가서 먹고 왔네요!

 


 

* 국수가좋아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423

신당 1번 출구에서 26

 

* 전화번호

02-2235-0898

 

* 영업시간

12:00 ~ 21:00

월화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