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을지로 방산시장에 방산분식만 토요일에 두번 다녀왔는데요.

그 근처 주말에는 안하는 개미집 순대국전문에 평일 저녁에 다녀왔어요!

 

유명한 광장시장 건너편에 있는 방산시장이구요.

 

 

 

개미집 순대국전문

방산분식 근처 개미집 순대국전문이구요.

방산분식도 입구가 작은데, 개미집도 입구가 작네요.

 

 

 

개미집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저녁 8시30분 까지 하다고는 했지만,

재료가 거의 소진으로 정리하고 계신거 같았어요.

 

 

 

개미집 메뉴

개미집 메뉴 보면, 정말 단순하게 순대국 전문 느낌이구요.

순대국 특으로 먹으려고 했으나

특은 안된다고 하셔서 순대국밥 보통으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물은 차로 가져다 주시구요.

 

 

 

이렇게 쟁반에 한상으로 순대국 준비해주시네요.

 

 

 

반찬은 깍두기 하나인데, 뭔가 제 취향이 아닌데,

먹다보니 순대국과 잘 어울리는 애매한 느낌이었구요.

마늘과 직접 만든듯한 쌈장도 주시네요.

 

 

 

순대국밥은 미리 밥이 말아져 나오는 스타일이구요.

밥 따로 원하시면 따로국밥 주문하셔야 할거 같아요.

 

 

 

다대기와 후추도 미리 뿌려져서 나오구요.

 

 

 

순대는 찰순대로 순대에는 힘을 뺀 순대국이네요.

 

 

 

728x90

대신 고기는 다양한 부위가 들어가 있고,

부드럽게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이전 노포 순대국 후기 보고,

그 이후로 마늘 주면 넣어서 먹는게 매력적이라 넣었구요.

 

 

 

순대국 그냥 먹어도 맛있고,

 

 

 

깍두기가 내 취향이 아닌데,

또 순대국이랑 잘 어울려서 맛있네요.

 

 

 

깔끔하게 순대국 한그릇 했네요,

 

을지로 방산시장 개미집 순대국전문에 다녀왔는데요.

순대국 매력 있는데, 정말 먹기가 쉬운 곳은 아닌거 같아요.

일단 주말에는 안하고, 평일 5시50분에 들어갔는데

거의 마감하고 있는 가게이다 보니 쉽게 갈수 있는 곳은 아닌거 같아요.

 


 

* 개미집

 

*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35길 46-1

종로5가 7번 출구에서 261

 

* 전화번호

02-2275-2365

 

* 영업시간

10:30 ~ 20:3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