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묘에 저렴한게 많은데, 그중 가성비 중식당 만리성에 다녀왔어요!

 

동묘 만리성을 찾아가다 보면 이렇게 입간판 부터 반기구요.

입간판에 적힌 가격만 봐도 저렴하죠!

 

 

 

만리성

입간판에서 골목으로 고개만 돌리면

안쪽에 바로 만리성 입구가 있어요.

 

 

 

만리성 가게 내부는 이런 느낌이구요.

점심시간 피해 11시에 왔는데도 식사하시는 분이 좀 있네요.

 

 

 

만리성 메뉴

만리성 메뉴 보면 상당히 저렴하죠!

짜장면이 4,000원, 짬뽕이 5,000원이구요.

특선 메뉴 보면 두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상당히 저렴해요!

저는 특선메뉴 4번 탕수육에 짜장면인데 곱배기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단무지와 양파부터 가져다 주셨구요.

중식당에 가면 양파부터 3조각 먹으면

혈당 덜 올라간다고 하여 요즘 양파부터 먹고 있네요.

 

 

 

만리성 특선메뉴 4번 탕수육과 짜장면은 엄청 빨리 나왔구요.

 

 

 

탕수육 부터 보면 양이 꽤나 많네요.

다른 후기 보면 양이 적은데 저는 곱배기 주문해서

그 곱배기가 짜장면이 아니라 탕수육 곱배기로 나오는거 같아요.

 

 

 

탕수육 부터 먼저 하나 먹어봤는데,

 

 

 

가격도 저렴한데 고기도 꽤나 실하게 들어있네요!

그리고 빨리 나와서 바삭하지 않을거 같았는데,

바삭하니 익숙한 탕수육에 바로 나와서 맛있게 먹었구요.

 

 

 

728x90

짜장면은 짜장소스 듬뿍 덮어서 주셨구요.

 

 

 

짜장면도 익숙한 그맛으로 맛이 괜찮았고,

 

 

 

짜장면과 탕수육과 같이 먹으니 맛있었네요.

 

 

 

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탕수육에 짜장면 까지 잘 먹었어요.

 

동묘 가성비 중식당 만리성에 다녀왔는데요.

익숙한 탕수육, 짜장면 맛으로 맛도 괜찮은데,

가격이 저렴해서 상당히 매력적인거 같아요!

요즘 중식 많이 먹는데, 동네에 이런곳 있으면

중식 더 자주 먹을거 같네요.

 


 

* 만리성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 381-1

동묘앞 2번 출구에서 227

 

* 전화번호

02-741-6772

 

* 영업시간

10: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