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와 만나서 한잔하고 다음날은

항상 설렁탕이나 뼈해장국이었는데,

다른 메뉴를 찾다가 쌀국수 가게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사이공포

베트남쌀국수라고 적혀있는 사이공포구요.

 

 

 

사이공포 메뉴

사이공포 안에 들어가서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구요.

메뉴는 분짜, 쌀국수, 볶음면, 볶음밥, 덮밥, 돈까스 메뉴도 있구요.

저는 곱창쌀국수, 친구는 분짜, 같이 먹을걸로 볶음밥 주문했네요.

 

 

 

사이공포 가게 내부는 이렇게 중간에 셀프바가 있구요.

가게입구에 테이블 몇개와 안쪽에 3개 있구요.

벽보는 1인 테이블 자리도 조금 있어요.

근데 주로 포장이나 배달주문이 많은거 같았어요.

 

 

 

반응형

셀프코너에 반찬과 소스도 있는데 온육수 있는게 좋네요.

 

 

 

내돈내산은 아니고 친구돈이지만 영수증 인증 해보구요.

가격이 비싼편은 아니네요.

 

 

 

조금 기다리니 한꺼번에 음식들이 나왔구요.

 

 

 

분짜는 친구거라 사진만 찍어봤고,

그냥 무난하다는 평이었네요.

 

 

 

728x90

볶음밥도 무난하게 맛이 괜찮았구요.

 

 

 

곱창쌀국수는 특이하게 깻잎이 가득 올라가있네요.

 

 

 

생각보다 곱창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구요.

 

 

 

곱창만 들어있을거라 생각했는데 고기도 들어있네요.

 

 

 

안에 쌀국수 면을 꺼냈더니 쌀국수 양도 많네요!

 

 

 

곱창쌀국수 먹어보니 처음에는 살짝 싱거운 느낌이었는데,

먹다보니 또 맛이 괜찮아지네요.

 

 

 

그리고 친구와 함께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석관동 돌곶이역 사이공포에 다녀왔는데요.

맛은 보통인데 가격이 저렴한 편으로 양도 많이주는 곳이네요.

최근 곱창쌀국수가 15,000원이었던거 생각하면 가격이 괜찮죠.

양을 많이 줘서 간단하게는 아니지만,

적당히 쌀국수 먹을때면 괜찮을거 같아요.

 


 

* 사이공포

 

* 위치

서울 성북구 화랑로32가길 5 1층 사이공 포

돌곶이 8번 출구에서 174

 

* 전화번호

02-3295-0420

 

* 영업시간

10: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