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마리퀴리 타임세일 크게 하길래

취소표 나오는거 보는 중에

엄청 좋은 자리가 있어서 보고왔어요!

 

뮤지컬 마리퀴리는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하고있어요.

 

 

 

홍아센 1층 들어가니 뮤지컬 마리퀴리 포토존이 아니라

팝업존으로 3가지 장소가 표현되어 있네요.

 

 

 

뮤지컬 마리퀴리 팝업존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반응형

홍아센 3층, 대극장 객석 1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캐스트 및 포토존이 같이 준비되어 있네요.

 

 

 

뮤지컬 마리퀴리 관람한 캐스트는

유리아, 강혜인, 임별, 양승리, 옥경민,

신은호, 홍유정, 송상훈, 임상희, 김한결 배우였구요.

이전 시즌에 임별, 양승리 배우는 봤었네요.

 

 

 

할인에 좋은 자리로 봤던 뮤지컬 마리퀴리 관람한 자리는

1층 B구역 1열 4번으로 1열 한중간이네요!

물론 OP석 2열이 있지만, 한중간에 따로 눕는 장면 없어서

가리는 것도 없고 가깝고 진짜 너무 좋은 자리였네요!

 

 

 

728x90

할인해서 다녀왔던 뮤지컬 마리퀴리는 좋네요.

역시 자리가 좋아서 인지 더 잘 보고 왔구요.

이전 시즌에도 봤던 임별, 양승리 배우는 여전히 잘하고,

유리아, 강혜인 배우도 역시 잘하구요.

특히, 유리아 배우 진짜 마리퀴리에 너무 잘 어울리는게

연기, 노래에 감정 표현까지 너무 좋았네요!

유리아 배우 잘하는건 알지만,

이번 마리퀴리 진짜 좋았네요!


뮤지컬 마리퀴리는 커튼콜 촬영이 가능하긴 한데,

좀 다른 조건이 살짝 들어가네요.

개인 인사 까지는 기립해서 박수 치다가

단체로 앞으로 나올때 앉아서 그때부터 촬영이 가능하네요.

 

 


 


 

*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57

혜화 3번 출구에서 52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