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새롭게 바뀌었다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를 보고왔어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하구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무대에는 이제 나오지는 않더라구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캐스트는

서인국, 선민, 최민철, 김성민, 이한밀,

김용수, 박은미, 장윤석, 전민지 배우였구요.

 

서인국 배우가 일본에서도 인기가 많은지

일본인 관객분들도 꽤나 있었어요.

 

 

 

반응형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자리는 1층 2열 13번으로

중블 2열이라 단차도 좋고 보기 좋았네요.

살짝 올려다 봐야 목이 살짝 아프긴 하지만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빈무대 촬영가능이라 찍었고,

너무 가까워서 0.6배로 찍었네요.

 

 

 

인터미션일때 무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728x90

올뉴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개인적으로는 좋았어요!

이전 버전에서는 중간 부분 상상해서 대충 메꿨다면,

디테일을 살려 이해가 가도록 스토리 전개를 바꿨네요.

 

서인국 배우는 처음인데

연기자 답게 연기가 좋았는데요.

대신 목이 좀 안 좋은지 처음부터 중간중간 갈라지더라구요.

안 갈라지게 하려고 노력하시는거 같았어요.

 

선민 배우는 생각보다 중간중간 허스키 한 느낌이 있긴한데,

노래도 잘하고 좋았어요.

 

악당 삼인방은 역시나 임팩트 있게 해주셨고,

발렌타인은 역할이 작아진 느낌이네요.

 

2024년 첫 공연으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보고 왔는데요.

사실 커튼콜데이 기간에 3개 잡아서

한주에 3번 보게 되어서 제목 부터 자첫으로 달았네요!

나머지 2번도 재미있게 볼 예정이에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커튼콜데이라 찍어왔고,

이전 시즌에 비해 노래 부르는 부분이 많이 빠졌네요.

 

 


 


 

* 충무아트센터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387

신당 9번 출구에서 10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