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쩌다보니 12월은 공연을 많이 안봤는데요.

오랜만에 공연 보는데,

아마 2023년 마지막 공연으로 연극 템플을 보고 왔어요!

 

연극 템플은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1관에서 하고 있구요.

지하3층으로 내려가면 있어요.

 

 

 

연극 템플 캐스트는 김세정, 박선혜, 윤성원, 이승일,

김유상, 노재현, 윤철주, 배솔비 배우였어요.

김세정 배우가 뮤지컬 레드북 이후 연극으로 돌아왔더라구요.

 

 

 

연극 템플 포토존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네요.

 

 

 

반응형

연극 템플 티켓 수령하는데 엽서 주는 날이라

김세정 배우 엽서도 받아왔구요.

자리는 1층 B구역 4열 11번으로

중블이라 역시 보기 좋았구요.

스콘은 단차 좋아서 가리는게 없어서 좋죠!

 

 

 

빈무대와 커튼콜은 촬영 가능이라고 안내해주시구요.

커튼콜은 졸업인사 후 인사할때 촬영 가능하다고

벽에 안내로 붙어 있더라구요.

 

 

 

728x90

연극 템플은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95분이라고 되게 짧게 느껴질거 같았는데,

분명 재미없지 않은데 스토리를 잘 넣어서 그런지

짧은 느낌도 없는데 지루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김세정 배우는 레드북 때 보고 이번에 봤는데,

물론 잘 어울리니 캐스팅 했다고 생각하지만,

생각보다 더 잘해서 좋았구요.

 

다른 배우들도 공연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잘하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배우들 몸으로 쓰는 부분이 많아서 꽤나 힘들어 보이기도 했어요.

 

연극 템플은 '할 수 있다' 라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새해에 보러가도 참 좋을거 같아요!

 


연극 템플 커튼콜 촬영 가능이라 찍어왔네요!

 

 


 


 

*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48

혜화 1번 출구에서 4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