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에 봤던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를 3년만에 보고왔어요!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는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에서 공연하고, 사실 이제 막공이죠.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 캐스트보드겸 포토존이었구요.

관람한 캐스트는 양승리, 윤승우, 김서연,

김기택, 임강희, 송상은 배우였구요.

2020년에는 1945 안나 역할이 없었는데 버전이 살짝 다른거 같았어요.

2020년 관람도 요나스 버전으로 봤었거든요.

 

양승리, 김기택 배우는 지난주 여신님이보고계셔 보고,

2주 연속으로 다른극에서 보게 되었구요.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 자리는

1층 A구역 2열 5번으로 2열 좌측 끝이었구요.

가장 끝이지만 문 옆이라 살짝 안쪽이라

단차도 거리도 보기 괜찮았어요.

 

 

 

반응형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는 2020년에도 아쉬웠는데,

2020년 보다는 나은거 같지만 그래도 좀 아쉬웠네요.

스토리 전개가 조금 달라서 조금 신기하다는 느낌이었어요.

 

좀 아쉬운건 막공이었던 양승리 배우 컨디션이 별로더라구요.

목소리가 조금 이상하다 느꼈는데,

음이탈이 있었고, 힘드신지 가성도 쓰시더라구요.

무대인사도 자신이 만족스럽지 못했다고 그 이야기를 하셨구요.

 

김기택 배우는 역할이 여신님이보고계셔 부터

뭔가 좀 아픈 역할을 계속 보게 되는 것도 조금 신기했네요.

 

극은 어두운 극이라 조용한 관객 분위기에 집중력 좋았고,

마지막에는 관객분들도 많이 우는 공연이네요.


양승리 배우 막공이라 무대인사 짧게 찍어왔어요.

커튼콜 이후 무대인사만 촬영 가능이었거든요.

 

 


728x90

 


 

*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48

혜화 1번 출구에서 4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