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 초에 봤었던 뮤지컬 여신님이보고계셔를 보고 왔어요!

10주년 기념으로 했었는데,

지방 공연하고 다시 마포아트센터로 다시 돌아왔네요.

 

이전에 섹동클 콘서트에 와보고 두번째로 와본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이었구요.

역시나 뮤지컬 관련된건 밖에 따로 붙어있진 않아요.

 

 

 

입구 옆 돌아가면 바로 뮤지컬 여신님이보고계셔 포토존도 있구요.

 

 

 

뮤지컬 여신님이보고계셔 캐스트보드는 이렇게 세워져있네요.

관람한 캐스트는 최연우, 최호중, 김기택,

양승리, 임준혁, 김대웅, 이동수 배우로 관람했구요.

 

 

 

반응형

티켓 수령하니 스페셜카드도 같이 주셨구요.

이번 공연 첫공과 막공에만 나눠주신다고 하네요.

 

뮤지컬 여신님이보고계셔 관람한 자리는

1층 B구역 4열 7번이었구요.

중블 살짝 오른쪽이라 생각했는데,

실제로는 한중간이라 보기 너무 좋았네요.

단차도 좋고, 한중간이라 좋았지만,

OP석 3열 포함해서 거의 8열 넘는 듯한 거리감이 좀 있긴했어요.


뮤지컬 여신님이보고계셔는 역시 재미있었어요!

물론 재미도 있고, 중간중간 주변에서 우시는 장면도 많구요.

마포 공연 첫공이지만, 텐션도 상당히 좋았구요.

특히, 능글능글한 연기는 최호중 배우 너무 좋았고,

임준혁 배우 텐션이 너무 좋아서 많이 웃었네요!


뮤지컬 여신님이보고계셔는 커튼콜 촬영이 가능해서 찍어왔어요!

 

 


728x90

 


 

*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

 

* 위치

서울 마포구 대흥로20길 28 마포아트센터

대흥 2번 출구에서 45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