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N이벤트에서 이벤트로 뮤지컬 그날들 수원 공연

A석을 3만원에 비지정석에 판매하길래 다녀왔어요!

이벤트로 A석이라고 하지만,

VIP도 주고, R석도 주고해서 기대도 있었구요.

 

뮤지컬 그날들 수원 공연은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했구요.

 

 

 

밖에는 따로 그날들 표시가 없고,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안에 이렇게 이틀간 한다고 붙어있네요.

 

 

 

뮤지컬 그날들 캐스트보드도 이렇게 화면으로 띄워놓네요.

관람한 캐스트는 엄기준, 오종혁, 효은,

이정열, 김석영, 김산호, 정순원, 곽나윤, 홍유정 배우였구요.

효은, 김석영 배우는 처음 봤네요.

서울 공연할때 오종혁, 이정열, 김산호, 곽나윤 배우는 봤었구요.

 

 

 

반응형

뮤지컬 그날들 자리는 2층 E구역 3열 1번 이었구요.

이번에는 A석 고정으로 나눠주셨구요.

단차는 좋아서 딱히 가리는게 없었고,

대신 표정은 안보여서 오페라글라스 드니 잘 보여서 잘보고 왔어요!


뮤지컬 그날들은 역시 재미있기도 하고 잘보고 왔어요.

이번에 3번째 보는거라 내용은 다 아는거고,

효은 배우 처음 보는데 잘하더라구요.

 

좀 특이했던건 나의 노래 부를때

오종혁 배우 들고 갈때 진짜 위로 계속 던져서

오종혁 배우가 조금 당황하는거 같았구요.

정순원 배우 애드립 하는 장면에서

반응 좋으니까 엄기준 배우가 계속 해보라고 시켜서

재미있기도 하고 관객 반응도 상당히 좋았네요!


뮤지컬 그날들 수원 공연은 안내에는 커튼콜 촬영 불가인데,

어셔 안내로는 커튼콜 촬영이 가능하다고 했서 찍어왔어요!

갤럭시 S21 Ultra로 10배에서 20배 왔다갔다하며 찍었네요.

 

 


 


 

* 경기아트센터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307번길 20 경기아트센터

수원시청 10번 출구에서 50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