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희대학교 학공으로 뮤지컬 록키호러쇼 한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예술디자인대학에서 공연했구요.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도 좀 안쪽으로 들어와야하더군요.

 

 

 

학공은 뮤지컬 록키호러쇼를 이틀동안 공연하구요.

본적 없어서 궁금했는데 학공으로 보게되었네요.

 

 

 

학공 뮤지컬 록키호러쇼 캐스트는 이렇게 되어있구요.

더블캐스트로 하루에 번갈아가며 공연하고,

이틀동안 두번씩 하게 되어 있고,

브레드 더블 배우가 록키 역할을 맡는거 같아요.

 

 

 

반응형

뮤지컬 록키호러쇼 포토존 까지 준비되어 있는데,

연관이 있는지는 공연보고 와도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티켓을 이렇게 받았네요.

오천원은 예매하고 안 오는 사람 때문에 미리 오천원 입금 했었는데,

이렇게 티켓과 함께 현금으로 돌려주더라구요.

물론 현금 받을지 프로그램북 받을지 물어보긴 하더라구요.

자리는 E-20으로 중블 왼쪽 통로 였고,

D 부터 자리에 앉아서 관객으로 치면 2번째 자리였네요.

단차는 좋아서 가리는거 없었구요.

사이드는 가족들 초대권으로 빼놓은거 같았어요.

 

 

728x90

학공 뮤지컬 록키호러쇼는 조금 아쉽긴하더라구요.

무료로 보는거긴 하지만, 솔직히 써야할거 같아서요.

 

가장 아쉬운게 연주 소리가 커서 잘 안들리는게 크네요.

그리고 학공 문제가 아니라 스토리가 원래 그런거겠죠?

뭔가 갑자기 좀 생뚱맞은 스토리 전개에 당황했는데요.

나가는 길에 앞에서 이야기 하는 것도

스토리가 이해가 안된다는 대화를 하면서 가더라구요.

 

그래도 넘버 중간중간 매력적인게 좀 있어서

다음에 공연 올라오면 진짜 제 취향인지 다시 한번 봐야할거 같아요.


학공 뮤지컬 록키호러쇼 커튼콜 촬영 가능이었는데요.

앞에 두분이 기립하셔서 일어나긴 좀 그래서

안 찍으려다 두분 사이로 짧게 찍어봤어요.

 

 


 


 

*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예술디자인대학

 

*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덕영대로 1732

경희대학교국제캠퍼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