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년 두번째 공연도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보고왔어요.

 

역시나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충무아트센터에서 하고 있구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두번째 관람 캐스트는

김성철, 이지혜, 강태을, 우재하, 김대호,

서범석, 박은미, 이주순, 성민재 배우였어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두번째 관람 자리는

1층 6열 3번으로 왼쪽 사이드였는데요.

충무아트센터 답게 시야 좋아서 잘은 보였는데,

1막 메르세데스가 오른쪽에 있는건 좀 멀긴 했네요.

 

 

 

반응형

자리 시야는 이렇게 역시나 가리는거 없이 잘 보였어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두번째 후기도 좋았어요!

 

김성철 배우는 개인적으로 복수하는 백작 보다

사랑을 이야기하는 에드몬드가 잘 어울리네요.

뭔가 그런 이미지가 박힌건지 저는 부드러운게 좋네요.

 

이지혜 배우는 몬테크리스토가 바뀌었다고 하지만,

그래도 경력직으로 역시 안정적으로 연기 노래 둘다 좋았어요!


 

역시나 새해에 커튼콜데이라 찍어왔어요!

공연과는 다르게 김성철 배우가 지옥송을 부르네요.

 

 


728x90

 


 

* 충무아트센터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387

신당 9번 출구에서 10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