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년 3번째 공연도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네요.

1월 1일, 3일, 4일로 완전 몰아서 봤네요.

 

역시나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충무아트센터구요.

 

 

 

3번째 관람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캐스트는

이규형, 허혜진, 강태을, 김성민, 이한밀,

김용수, 전수미, 장윤석, 전민지 배우구요.

 

메르는 3명이라 다봤는데,

몬테가 4명이라 고은성 배우만 못봤네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자리는 1층 5열 5번이었구요.

왼쪽 사이드긴 했지만, 단차 좋아서 잘 보였어요.

 

 

 

반응형

1층 5열 5번 자리 시야는 이렇게 되어있고,

전날 봤던 시야랑 비슷한데 좀더 가깝죠.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3번째 보고 왔는데요.

배우가 바뀌는 살짝 바뀌는 디테일 보는 재미도 있고,

배우 마다 역할 표현이 조금씩 다른게 보이는게 재미있네요.

좀 띄엄띄엄 보면 디테일이 정확하게 비교가 안되는데,

몰아서 봤더니 특징이 비교가 되긴 하더라구요.

 

이규형 배우는 중간중간 장난기가 보이는 에드몬드 였구요.

장면 마다 감정이 가장 잘 느껴지는 배우였네요.

 

허혜진 배우는 이전에 본적은 있지만,

임팩트가 그리 크지 않았었는데요.

이번에 메르로 보는데 이쁘기도 하고,

노래도 잘하고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약혼식 까지 가장 발랄해 보이는 메르기도 했어요!

 

그리고 전수미 배우 다시 루이자로 보니 좋네요!

이전 시즌 루이자로 봤을때 상당히 매력적이었는데,

이번에도 역시 루이자 상당히 매력적이라 좋아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커튼콜데이에

3번 관람이라 또 찍어왔어요!

 

 


728x90

 


 

* 충무아트센터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387

신당 9번 출구에서 10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