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말에 대구 내려가서 친구와 한우 먹고 왔네요.

 

대한뉴스 성서점

이곡동 성서쇼핑월드에 있는 대한뉴스에서 먹었어요.

저는 처음인데 친구가 와봤다고 하더라구요.

 

 

 

대한뉴스 가게 내부는 이렇게 입식 테이블 자리도 있고,

 

 

 

한쪽에 좌식 테이블도 이렇게 되어 있어요.

오후 2시에 갔더니 손님 없을줄 알았는데,

2 테이블에서 고기를 먹는 손님이 있었구요.

저녁에는 다 예약이 되어 있어서

4시 좀 넘어서 오는 손님은 못 들어오는거 보니

예약이 많은 한우 맛집이긴 한가보다 했어요.

 

 

 

대한뉴스 메뉴

 

대한뉴스 메뉴 보면, 투뿔 한우 메뉴만 있는데요.

제대로 먹어보자고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어봤네요.

처음은 투뿔 숙성등심 주문하고,

숙성안심, 한우꽃갈비, 한우특수부위까지 주문했어요.

마무리는 물론 왕돌판된장에

밥 두개 주문해서 죽으로 먹었구요.

 

 

 

테이블에는 이렇게 푸짐히 차려졌구요.

고기를 많이 먹어서 반찬 리필도 꽤나 했네요.

소금만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중간중간 야채랑 먹어도 맛있었네요.

 

 

 

반응형

숙성등심은 이렇게 불쇼까지 하며 구워주시는데요.

역시 구워주시니 먹기 편하네요.

 

 

 

이렇게 숙성등심 구워주셔서 먹으면 되구요.

 

 

 

소금 찍어먹으니 맛있네요.

 

 

 

투뿔 숙성 안심 주문하니 빈 테이블에서

이렇게 구워서 가져다 주시네요.

숙성 안심도 맛있긴 한데,

개인적으로는 숙성 등심이 더 맛있긴 했어요.

 

 

 

꽃갈비살도 이렇게 주문했는데요.

갈비살 비주얼이 상당히 좋네요!

 

 

 

등심과 안심은 구워주시는데,

꽃갈비살이나 특수부위는 직접 구워 먹어야 하네요.

 

 

 

꽃갈비살도 비주얼 답게 맛있었네요.

 

 

 

728x90

특수부위도 직접 구워먹는데 맛있어요!

투뿔이라 그런지 다 맛있네요.

 

 

 

마지막 마무리로 왕돌판된장도 주문했구요.

 

 

 

밥 두공기 말아서 된장죽으로 마무리 잘했네요.

 

 

 

 그리고 투뿔한우 배부르게 푸짐히 잘 먹었네요!

 

이곡동 성서쇼핑월드에 있는 대한뉴스에 다녀왔는데요.

투뿔 한우를 생각보다 저렴하게 잘 먹었네요.

투뿔 한우라 그런지 다 맛있긴 했는데요.

친구는 나오면서 숙성 등심만 먹자고 하긴하네요.

고기 굽는게 귀찮다고 하면서요!

연말에 친구 만나서 맛있게 한우 먹은 후기였어요.

 


 

* 대한뉴스 대구성서점

 

* 위치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251안길 28

성서산업단지 8번 출구에서 234

 

* 전화번호

053-584-5666

 

* 영업시간

12: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