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신세계백화점 갔는데,

둘째 조카가 초밥 먹는다고 하여

지하 푸드코트의 회전초밥 스시아리에 다녀왔어요.

 

스시아리

대구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회전초밥 스시아리 구요.

 

 

 

스시아리 메뉴

회전초밥이지만, 따로 주문할수 있는 메뉴도 있었구요.

 

 

 

스시아리 회전초밥 접시별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접시 가격이 조금 무섭기는 하네요.

 

 

 

반응형

회전초밥은 이렇게 돌아가고 있구요.

모두 뚜껑이 덮혀있어서 그나마 걱정이 덜하죠.

 

 

 

간단하게 흰살 초밥부터 시작을 했고,

 

 

 

참치초밥 비주얼 보고 참치도 먹었구요!

 

 

 

한쪽면만 익힌 참치초밥도 역시 맛있네요.

 

 

 

728x90

가장 비싼 장어초밥도 집어서 먹어봤네요.

 

 

 

그리고 크게 배고픈 상태가 아니라

접시는 간단하게 이정도 먹었네요.

이 정도 간단하게 4명이서 먹으니 16만원 정도 나왔어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회전초밥 스시아리 다녀왔는데요.

분명 초밥이 맛이 없는건 아닌데,

가격 보니 맛이 없으면 엎어야 할거 같기도 하고

여러 생각이 드는 회전초밥이네요.

물론, 충분히 사먹을수 있지만,

가성비 생각하면 역시 비싼 느낌이 없지 않아 있네요.

 


 

* 스시아리

 

* 위치

대구 동구 동부로 149 대구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동대구 2번 출구에서 117

 

* 전화번호

0507-1419-17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