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내려가서 가족들이랑 간단하게 저녁 먹으러 감자탕 가게에 왔어요.

조금 늦게 내려갔더니 거의 9시 다되어서

식당이 거의 문 닫아서 밥집으로는 감자탕 밖에 없긴 했어요.

 

통뼈감자탕 성서점

전통의 맛이라는 통뼈감자탕 성서점인데요.

간판은 동뼈감자탕이라고 되어 있는데,

검색은 통뼈감자탕이라 뭔가 애매하네요.

간판 바뀌기 전에 통뼈감자탕이긴 하더라구요.

 

 

 

통뼈감자탕 메뉴

통뼈감자탕 메뉴를 보면 특이한건 없이 평범한거 같구요.

매번 혼밥이라 뼈해장국만 먹다가

가족들이랑 가서 감자탕 대자로 주문했네요.

 

 

 

그리고 이렇게 반찬이랑 감자탕 준비해주셨구요.

 

 

 

반응형

반찬은 깍두기와 겉절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겉절이 맛있어서 혼자 다먹고 한번더 리필해서 먹었네요.

 

 

 

그리고 감자탕 대자는 양이 정말 많았구요.

감자탕을 먹어도 소자만 먹다가 대자보니 양이 많네요.

 

 

 

뼈 살 발라먹으면 물론 맛이 없을수 없구요.

 

 

 

728x90

감자탕에 감자 없는 곳도 많은데, 감자도 들어있네요.

 

 

 

한국인은 또 볶음밥을 빼놓을수 없죠!

 

 

 

볶음밥은 고슬고슬하면서 묵은지가 들어갔는지

살짝 새콤한 볶음밥인데 나쁘지 않았어요!

 

늦은 저녁이라 제약이 많은데 갔던 통뼈감자탕 성서점인데요.

가게 내부 사진 없는게 손님이 많더라구요.

무난하며 양 많은 동네 감자탕 가게 같아요!

 


 

* 통뼈감자탕 성서점

 

* 위치

대구 달서구 이곡동로 65

성서산업단지역 7번 출구에서 616m

 

* 전화번호

053-582-6101

 

* 영업시간

매일 24시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