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 만나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무난한 삼겹살에 고기 구워주는 고기굽는남자에 다녀왔어요.

 

고기굽는남자 성서점

숙성육 전문점이라는 고기굽는남자구요.

이전에도 온적 있는데, 그때는 40분인가 대기한적 있죠.

 

 

 

고기굽는남자 메뉴

고기굽는남자는 삼겹살과 목살이 주메뉴구요.

2차 갈 예정이라 우선 삼겹살 3인분 먹고,

뒤에 목살 3인분만 주문해서 먹고 왔네요.

 

 

 

고기굽는남자 가게 내부는 복고 느낌의 인테리어구요.

5시전에 갔더니 테이블 손님 별로 없다가

역시 시간이 지날수록 손님이 계속 들어오네요.

 

 

 

반응형

들어가서 주문하면 이렇게 테이블 가득 준비해주시구요.

 

 

 

명이나물에 찍어먹을 소스 2개, 소금, 멜젓,

와사비, 갈치속젓 까지 다양하구요.

 

 

 

또 고기와 잘 어울리는 고사리, 갓김치, 콩나물 무침도 있어요.

 

 

 

고기굽는남자는 주문하면 이렇게 전골이 기본인데요.

보다시피 처음 먹으면 맹물이라좀 많이 끓여야 국물이 맛이 괜찮아요.

기본 국물 주는데 게에 조개가 꽤나 들어있어서 괜찮아요!

 

 

 

728x90

삼겹살은 이렇게 올려서 다 구워주셔서 편하구요.

 

 

 

다 구우면 이렇게 열맞춰 주시는데,

사실 더 익으면 안되니 우리가 따로 옮겼네요.

 

 

 

그리고 삼겹살은 소스 찍어도 되고,

소금도 멜젓도 갈치속젓도 와사비도 다양하게 먹었네요.

저는 다 좋아해서 정말 다양하게 찍어먹었구요.

 

 

 

삼겹살 먹고 목살도 3인분 주문해서 간단하게 먹고 나왔네요!

 

이전에도 먹고온 고기굽는남자 성서점인데요.

고기 곁들일 것도 많고 소스도 많구요.

전골도 주고, 구워주기 까지 해서 괜찮은 가게라 찾게 되네요.

 

 


 

* 고기굽는남자 성서점

 

* 위치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251길 18 고기굽는남자

성서산업단지역 8번 출구에서 325m

 

* 전화번호

0507-1413-3407

 

* 영업시간

11:30 ~ 00: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