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여름 옷 사러 갔다가 9층에서 점심 먹었네요.

 

광화문미진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광화문미진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이 있었네요.

예전에 광화문미진 본점 한번 가본적 있었는데 말이죠.

 

 

 

광화문미진 메뉴를 보면, 백화점이라 그런지 가격이 좀더 있네요.

역시 광화문미진 오면 판메밀은 무조건이고,

거기에 돈가스도 먹으려고 판메밀 & 수제돈가스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조금 기다리니 판메밀에 수제돈가스가 나왔네요.

 

 

 

반응형

원래 테이블에 있던 김가루와 겨자가 있고, 간무와 파, 육수를 가져다 주시네요.

 

 

 

반찬은 심플하게 단무지와 백김치 두개가 나왔구요.

 

 

 

수제돈가스도 정식 2인분이라 두덩이 나오네요.

샐러드 같이 주는게 특이하구요.

 

 

 

728x90

판메밀은 한판에 두덩이씩 2판 총 4덩이가 나오는데요.

정식이라 그런건지 본점에서 먹었던 것보다는 양이 좀 적은 느낌이 있네요.

 

 

 

육수와 간무, 파, 겨자 넣어서 준비를 했구요.

 

 

 

메밀국수 찍어먹으니 역시 광화문미진 메밀국수 맛있네요!

 

 

 

그리고 중간중간 돈가스 먹는데 돈가스도 맛있었어요!

통으로 튀긴게 아니라 식감도 부드러운 식감의 돈가스 였네요.

 

 

 

판메밀이랑 수제돈가스 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판메밀 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돈가스까지 먹으니 배부르더군요.

 

메밀국수 맛집 광화문미진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다녀왔는데요.

물론, 돈가스도 맛있게 잘 먹었는데 역시 광화문미진은 메밀국수가 맛있네요.

 


 

* 광화문미진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 위치

대구 동구 동부로 149 9층

동대구역 2번 출구에서 117m

 

* 전화번호

0507-1321-6983

 

* 영업시간

11:0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