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모님과 점심에 굴국밥과 어탕 중에 뭘 먹을까 하다가 어탕 먹고 왔어요.

 

미지촌어탕

가게 비주얼 부터 뭔가 느낌있는 미지촌어탕이네요.

사실 이전에 어머니와 온적이 있는 미지촌어탕이죠.

 

 

 

가게는 이렇게 입식 테이블인데 신발 벗고 들어가야 하구요.

보이는 테이블 말고 가장 왼쪽에 테이블이 좀더 많은데,

그쪽 테이블에는 손님이 가득이네요.

어탕은 주요 손님은 주로 나이가 많으신 분들이 많았구요.

 

 

 

미지촌어탕 메뉴

미지촌어탕 메뉴를 보면 매운탕 메뉴가 쏘가리, 잡어, 메기가 있구요.

어탕은 국수와 수제비 선택 가능하고, 특이하게 제육정식도 있네요.

부모님이 함께라 어탕국수 3개와 도리뱅뱅 주문했어요.

 

 

 

반응형

우선 어탕국수부터 준비해주셨구요.

중간에는 도리뱅뱅 놓는다고 비워주셨네요.

 

 

 

반찬은 4가지인데, 요즘 멸치주면 멸치가 가장 맛있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좋은점은 계란후라이도 주네요.

계란후라이 주면 좋은집이죠!

 

 

 

그리고 어탕국수에는 산초가루와 마늘, 고추를 넣었구요.

 

 

 

산초와 마늘, 고추 잘 섞어주면 국수와 우거지가 들어가 있어요.

 

 

 

우거지와 국수 같이 먹으면 맛있구요.

 

 

 

그리고 국수 좀 먹고 있으니 도리뱅뱅도 나왔네요.

도리뱅뱅은 처음 먹어봤어요.

 

 

 

국수 좀 먹고 밥 말려고 할때 도리뱅뱅이 딱 나왔네요.

 

 

 

도리뱅뱅 먹어보니 달달매콤한 양념도 괜찮고,

겉은 바삭하고 안에 살은 폭신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어탕국수는 국수가 좀 남았을때 밥 말아서 먹었어요.

국수가 살짝 걸쳐줘야 식감도 맛도 더 있어서 좋아요!

 

 

 

어탕국수와 도리뱅뱅 맛있게 먹었네요.

어탕국수에 도리뱅뱅을 반찬으로 먹었더니 평소와 달리 반찬은 남았네요.

 

부모님과 어탕국수에 도리뱅뱅 먹고 왔는데요.

어탕도 맛있는데 생각보다 자주 먹을 기회가 없네요.

도리뱅뱅도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었는데 말이죠.

 

용산동 미지촌어탕에서 어탕국수와 도리뱅뱅 먹은 후기였어요~!

 


 

* 미지촌어탕

 

* 위치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283길 47

용산역 6번 출구에서 791m

 

* 전화번호

053-567-7976

 

* 영업시간

11:00 ~ 21:00

매달 4번째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