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에서 외식하면 신세계백화점에서만 하는 느낌인데요.

역시나 신세계백화점에 가서 점심 먹고 왔어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8층에 있는 콘타이에요.

 

 

 

들어가니 운좋게 테이블 하나가 비어서 대기는 하지 않았네요.

 

 

 

콘타이 메뉴는 사이드, 쌀국수, 볶음면, 볶음밥, 덮밥, 볶음요리까지 있네요.

똠양꿍 주문하려다 말고, 뿌님팟퐁커리와 쇠고기쌀국수, 새우볶음밥 주문했어요.

뿌님팟퐁커리가 먹고 싶었고, 쌀국수로 국물이 있어서요.

 

 

 

반응형

우선 뿌님팟퐁커리와 새우볶음밥 부터 나왔어요.

 

 

 

뿌님팟퐁커리는 양배추와 상추와 방울토마토와 함께 나오네요.

 

 

 

노란 뿌님팟퐁커리 맛있어 보이구요.

 

 

 

새우볶음밥은 원통형에 레몬, 방울토마토, 오이가 함께 나오네요.

 

 

 

뿌님팟퐁커리는 역시나 맛있어요!

소프트셀크랩이라 통째로 먹을수 있는데 편하기도 하고 맛도 있고 좋아요.

 

 

 

탱글한 새우가 들어있는 볶음밥은 간이 좀 싱거워서 아쉽긴 했어요.

 

 

 

쇠고기 쌀국수는 색이 되게 진한 쌀국수로 처음 보는 비주얼 같아요.

 

 

 

고기와 함께 먹어보면 살짝 향신료 향이 올라오는데 저는 괜찮았구요.

뭔가 맛이 밍밍해서 테이블에 있는 소스를 넣어보고 싶었으나 같이 먹는거라 그냥 먹었어요.

쇠고기 쌀국수 올라와 있는 고기는 적어보이나 아래에 깔린 쇠고기가 꽤나 많아서 놀랐네요.

 

 

 

태국음식으로 점심 한끼 먹었네요.

 

개인적으로 뿌님팟퐁커리는 맛있었고, 새우볶음밥은 싱거웠고,

쇠고기 쌀국수는 고기가 많아 좋은데 양념을 살짝 해서 먹었으면 더 맛있었지 않을까 싶네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콘타이에서 점심 먹은 후기였어요~!

 


 

* 콘타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 위치

대구 동구 동부로 149 대구신세계백화점 8층

동대구역 2번 출구에서 117m

 

* 전화번호

053-661-6875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