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형이 옷 사이즈 변경할것과 사야할 것이 있어서 따라 갔다가 점심을 먹고 왔어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대구오면 한번씩 오는데 그때마다 느끼는 것이

점심 먹는데 사람이 많아서 어디든 대기를 해야하는구나 네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9층에 위치한 캘리포니아피자키친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신세계백화점 오면 따라다니기 바쁜데 저는 9층은 처음이네요.

9층에도 식당이 몇개 있더라구요.

 

 

 

캘리포니아피자키친은 피자, 파스타, 샐러드, 메인으로 스테이크, 리조또, 버거도 판매하네요.

형과 둘째 조카와 파스타 먹으러 대기하면서 9층에 애들이 좋아하는 오락실이 있어서 시간을 보냈어요.

 

 

 

캘리포니아피자키친 인테리아는 되게 밝은 분위기 였구요.

좌측 주방 내부를 보면 노란벽에 화덕이 만들어진걸 볼수 있어요.

 

 

 

캘리포니아피자키친 메뉴를 보면 일단 음료 메뉴부터 있고,

 

 

 

에피타이저, 수프, 샐러드 메뉴도 있고,

 

 

 

피자가 메인인거 같은데 피자 메뉴도 있어요.

 

 

 

메인으로 스테이크, 리조또, 버거 메뉴도 있고,

 

 

 

마지막으로 파스타 메뉴와 점심 세트 메뉴가 마무리네요.

 

 

 

추가로 시즌 메뉴를 도입한거 같은데 치즈가 주제네요.

 

 

 

1인 피자 메뉴도 있구요.

 

 

 

주문은 갈릭크림 스파게티, 빠네, 푸실리치즈그라탕 각각 한개씩 주문했고,

콜라 2개, 레몬에이드 하나, 마지막으로 1인 오리지널 바베큐 치킨 피자 주문했어요.

 

 

 

반응형

레몬에이드는 이런 컵에 주시는데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구요.

 

 

 

파스타는 사람이 많고 주문이 밀려서 꽤나 기다려서 받았어요.

 

 

 

둘째 조카가 주문한 갈릭크림 스파게티인데,

양이 많아서 조카가 남겨서 맛을 봤는데 괜찮았어요!

 

 

 

형이 주문한 빠네인데 형도 배불러서 빵을 다 먹지는 못하더군요.

 

 

 

제가 주문한 푸실리치즈그라탕이에요.

 

 

 

먹어보면 맛있는데 먹다보면 간이 좀 쎈 느낌을 받네요.

 

 

 

다들 먹는 중에 피자도 나와서 전체샷을 다시 찍어봤어요.

 

 

 

1인 바베큐치킨 피자는 길쭉하게 나왔는데요.

치킨이 살짝 쏠려 있는 느낌이네요.

 

 

 

바베큐치킨 피자는 개인적으로 요즘 불고기 피자 느낌 피자를 안좋아해서...

취향차이로 저는 좀 별로 였어요.

 

 

 

그리고 배가 너무 부르게 다 먹어 버렸어요!

 

캘리포니아피자키친은 파스타는 매력있었고, 피자는 제 취향이 아니였네요.

피자는 조카 픽이라 어쩔수 없었지만요.

파스타와 그라탕 둘다 맛이 있긴했는데, 가격이 꽤나 있더니 혼자 먹으라고 나온건 아닌거 같아요.

파스타와 피자 주문해서 나눠 먹어야 했는데, 하나씩 먹었더니 형과 조카와 저 모두 배가 너무 불렀네요.

 

나눠먹을거 생각하고 주문해야하는 대구 신세계백화점 캘리포니아피자키친 후기였어요~!

 


 

* 캘리포니아피자키친 대구신세계점

 

* 위치

대구 동구 동부로 149 신세계백화점 9층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동대구역 2번 출구에서 117m

 

* 전화번호

053-661-6971

 

* 영업시간

11:00 ~ 21:30

백화점 휴무에 따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