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랑 전날 한잔하고 같이 해장하러 다녀왔네요.

지난번에도 해장하러 왔던 조선38육개장이네요.

 

조선38육개장 본점

친구와 한잔하고 다음날 아침에 해장하면 여기로 오게 되네요.

 

 

 

조선38육개장은 입식과 좌식 테이블 모두 있어요.

좌식테이블에는 손님이 없지만, 입식 테이블에는 손님이 많았어요.

 

 

 

조선38육개장 메뉴

조선38육개장 식사메뉴만 찍어보면 4가지 메뉴가 있어요.

크게 육개장과 육회 메뉴로 볼수 있네요.

이전에 육개장 먹었으니 이번에는 육칼국수로 주문했어요.

친구는 항상 육칼국수 먹는거 같더라구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반찬과 함께 육칼국수가 나왔어요.

 

 

 

반찬은 콩나물, 김치, 무가 나왔고, 부족하면 셀프로 추가로 가져다 먹으면 되요.

 

 

 

육칼국수에는 파가 가득 올라가 있었고,

 

 

 

면은 보통 칼국수 면이네요.

 

 

 

파와 고기와 함께 칼국수 먹으니 맛있네요.

육개장 파가 길게 들어가는 편이라 면이랑 먹기도 편하고 잘어울리네요.

 

 

 

아침에 해장으로 육칼국수 맛있게 먹었어요.

 

친구와 같이 술먹고 다음날 해장하면 가는 조선38육개장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육개장보다는 육칼국수가 나은거 같아요.

저는 자주 안오지만 친구가 자주 오는데 육칼국수만 먹는데 이유가 있네요.

 

해장 제대로 했던 대구 성서 계대 조선38육개장 본점 후기였어요~!

 


 

* 조선38육개장 본점

 

* 위치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1166

 

* 전화번호

053-557-779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