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차로 고굽남에서 고기먹고 간단하게 2차로 근처에 있는 이자카야 긴타로에 왔어요!

여기도 손님이 많아서 갔는데 운좋게 한자리 비어 있었네요.

손님이 가득이라 내부사진은 못찍었어요.

 

이자카야 긴타로 입구 사진 찍는데 친구가 갑자기 손을 내미네요.

긴타로는 숯불꼬치 전문이라고 하구요.

 

 

 

긴타로 세트 메뉴도 다양하게 있네요.

세트A는 부족할거 같고, 세트B로 주문했는데요.

탕은 오뎅탕, 튀김은 닭가라아게로 주문했어요.

 

 

 

이미 세트로 주문 끝났지만 따로 주문하실분도 있을거 같아서 다른 메뉴도 찍어봤어요.

 

 

 

반응형

긴타로 기본 안주는 이렇게 3가지 나오네요.

안주 나오기 전에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오뎅탕 먼저 나왔는데요.

오뎅이 평범하지 않고 비싼 느낌의 오뎅이라 좋네요.

 

 

 

꼬치 5종도 되게 먹음직 스럽게 나왔구요.

 

 

 

사진 한장씩 찍고 있는데, 가라아게 까지 나와서 전체 사진도 찍어봤어요.

 

 

 

닭가라아게도 방금 튀겨서 바삭하니 나왔어요.

 

 

 

오뎅탕 오뎅도 맛있고, 소주 한잔에 국물도 먹기 좋았구요.

 

 

 

꼬치는 안주로 먹기좋게 다 빼서 하나씩 먹는게 편했어요.

 

 

 

가라아게도 역시 맛있게 먹었구요.

 

2차로 간단하게(?) 한잔하고 왔는데요.

오뎅탕, 꼬치, 가라아게 모두 만족스러워서 손님이 왜 많은지 알겠네요.

 

맛있게 먹었던 대구 성서쇼핑월드 긴타로 후기였어요~!

 


 

* 긴타로 성서점

 

* 위치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251길 11

성서산업단지역 1번 출구에서 299m

 

* 전화번호

053-586-6559

 

* 영업시간

18:00 ~ 0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