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저도 이사를 했는데, 형도 이사를 하고,

부모님도 이사를 하고, 아버지와 형의 사무실도 이사를 했네요.

부모님 이사 및 사무실 이사 구경하러 대구 내려갔다가 외식을 했어요.

 

황제무한화로구이 성서점

가족들하고는 집에서만 먹지 외식 잘 안하는데 오랜만에 하는 외식이네요.

저 말고 다른 가족들은 대구에 살아서 여기 온적이 있다고 하네요.

 

 

 

황제무한화로구이 성서점 갔는데 테이블 하나 말고는 가득차 있었구요.

이 사진은 저희 나갈때 손님이 많이 빠져서 찍어봤네요.

손님 나가면 들어오고 계속 하는게 인기가 많은 집이긴 한거 같았어요.

 

 

 

황제무한화로구이 메뉴

황제무한화로구이 메뉴를 보면, 1인 17,900원으로 6가지 고기가 무한리필이에요.

돼지갈비, 눈꽃삼겹살, 막창, 닭갈비, 벌집껍데기, 특수모듬 6가지가 모두 무한리필이네요.

우대갈비와 소대창은 따로 주문해야되고, 공기 밥은 무료지만,

김치찌개, 된장찌개, 냉면, 소면, 계란찜, 솥밥은 사이드로 판매하고 있구요.

 

 

 

점심은 돼지갈비 정식으로 솥밥이나 냉면으로 판매하시나봐요.

 

 

 

무한리필 되는 고기부터 사이드 까지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구요.

셀프바에서 반찬과 소스를 준비하면 되고, 공기밥과 석쇠교체도 셀프로 하면 되요.

배불러도 된장찌개 주문하라고 하더니 공기밥 넣어 된장죽으로 먹으니 맛있더군요.

된장찌개 사진은 없네요.

 

 

 

반응형

우선 눈꽃삼겹살 주문했더니 첫 주문이라 그런지 많이 가져다 주시네요.

 

 

 

가족들 모두 배고픈 상태라 다올려서 구웠네요.

삼겹살 두툼하니 좋은데, 역시 많이 올리니 굽기 힘들어서 적당히 올려 굽는게 편하긴해요.

 

 

 

고기 불판에 올렸으니 셀프바에서 곁들일 채소도 가져오면 되구요.

 

 

 

그 옆에 고기에 곁들일 소스와 집게와 가위도 준비해서 먹을준비 하면 되죠.

 

 

 

고기는 불쇼를 하고 있고, 야채와 음료를 준비해서 먹었네요.

 

 

 

눈꽃삼겹살 구워서 맛있게 먹었구요.

 

 

 

막창이랑 껍데기도 주문해서 두 접시 나왔는데 좁아서 한접시에 모았네요.

 

 

 

껍데기는 살짝 태워먹긴했지만, 콩가루 찍어먹으니 맛있고,

 

 

 

막창도 막창장에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그리고 돼지갈비도 주문했는데, 맛있긴 했지만,

눈꽃삼겹살이 가장 나은듯 하여 한번더 주문해서 먹었네요.

지난 번에 왔을때는 돼지갈비가 가장 맛있었다고 하는데,

그때그때 가장 좋은 고기가 살짝 다른가 봐요. 

마지막으로 된장찌개 주문해서 된장죽으로 든든하게 먹고왔네요.

 

가족들과는 편하게 먹는다고 집에서 많이 먹는데 오랜만에 외식을 했네요.

고기 무한리필가면 아쉬울때가 많은데 고기도 생각보다 더 괜찮았고,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신 부분이 기억이 많이 남네요.

고기도 가격도 사장님도 좋아서 손님이 많은가 봐요.

 

맛있게 먹었던 성서 고기 무한리필 황제무한화로구이 후기였어요~!

 


 

* 황제무한화로구이 성서점

 

* 위치

대구 달서구 이곡동로 37 1층

성서산업단지역 7번 출구에서 583m

 

* 전화번호

0507-1347-0316

 

* 영업시간

11:00 ~ 22:3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