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 만나면 성서쇼핑월드에 가서 항상 같은 가게만 갔는데 이번에 새로운 곳을 갔네요.

친구는 가봤던 곳이지만요.

 

불꽃양대창

저는 처음보는 성서쇼핑월드 새로 생긴 불꽃양대창이네요.

사실 친구 만나서 거의 설날과 추석 1년에 두번 오긴하지만요.

 

 

 

불꽃양대창 메뉴

불꽃양대창 메뉴를 보면 심형래님 사진이 있네요.

심형래님이 시작한 새로운 브랜드 같아요.

다시 메뉴를 보면, 한우대창, 소막창, 특양, 염통 4가지만 있구요.

대창전골이 있는데 전골만 주문 안되는 점이 살짝 아쉽긴하네요.

소주에는 전골이 필요한데 말이죠.

그래서 모듬구이 대창전골 스페셜코스로 한우대창 2인분 특양 1인분 대창전골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양념장과 화로와 곁들인 반찬을 준비해주시구요.

 

 

 

반응형

대창 2인분과 특양 1인분이 준비되었구요.

 

 

 

대창과 특양은 구워주셔서 편한 부분은 좋아요.

내장은 굽기 쉬운건 아니니까요.

 

 

 

너무 구우면 안되는 특양부터 한쪽으로 몰아주셨구요.

 

 

 

대창은 좀더 고소하게 좀더 익혔어요.

 

 

 

728x90

특양부터 먹어보면 쫄깃하니 맛있구요.

 

 

 

대창도 역시 고소하니 맛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소주 안주로는 대창전골이 떠먹기 좋았네요.

 

이곡동 성서쇼핑월드 새로 생긴 심형래의 불꽃양대창에 다녀왔는데요.

대창 고소하니 맛있긴 하지만 아무래도 기름지니 가볍게 1차로 먹고 2차 갔네요.

구워줘서 편하기도 대창 가성비도 괜찮고 갈만한 곳이 한군데 늘었네요!

 


 

* 심형래의 불꽃양대창 성서점

 

* 위치

대구 달서구 이곡서로 15 심형래의불꽃양대창 1층

성서산업단지역 8번 출구에서 333m

 

* 전화번호

0507-1327-6239

 

* 영업시간

16:00 ~ 03:00

일요일 16: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