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첫째 조카가 올해 중학교 올라가서 가방 사주러 신세계백화점 갔다가 점심 먹었네요.

사실 신세계백화점에서 밥 먹으려면 대기가 긴데, 역시나 1시간 기다려서 먹었네요!

 

구슬함박 동대구점

한시간이나 기다린 신세계백화점 8층 구슬함박이구요.

사실 점심쯤 가면 어디든 엄청 기다려야 하는거 같아요.

 

 

 

구슬함박 가게 느낌은 이런 느낌이구요.

1시간씩 대기하는 곳이니 역시나 자리는 가득이네요.

 

 

 

구슬함박 메뉴는 함박스테이크와 파스타, 샐러드가 있구요.

함박스테이크 가게니 저는 당연히 함박스테이크인데요.

뭐든 맛있을거 같아서 고민하다가 치즈 올라가는 옐로우함박 선택했네요.

 

 

 

반응형

구슬함박의 옐로우함박 비주얼 상당히 괜찮네요.

 

 

 

함박스테이크에 밥은 기본이고, 숙주에 감자튀김도 주네요.

 

 

 

구슬함박의 옐로우함박은 토마토소스에 치즈 올라가는 함박이라

치즈 강조하기 위해 계란후라이를 살짝 걸쳐놓은거 같아요.

실수로 떨어뜨렸나 생각했는데, 파슬리 보고 일부러 했구나 생각했네요.

 

 

 

728x90

계란후라이 다시 올려서 반을 갈라줬구요.

역시나 계란 노른자가 임팩트있게 흐르진 않더라구요.

 

 

 

그리고 함박스테이크 먹는데 맛이 없을수 없죠!

 

 

 

구슬함박의 옐로우함박 맛있게 먹었어요.

 

동대구 신세계백화점에서 점심 먹었는데요.

신세계백화점은 사람이 역시 많아서 점심 먹기가 만만치 않네요.

신세계백화점에서 밥 먹으려면 미리 대기해놓고 잠깐 다른 볼일 보는게 좋을거 같아요.

 

대기는 길었지만 맛있게 먹은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구슬함박 후기였어요~!

 


 

* 구슬함박 동대구점

 

* 위치

대구 동구 동부로 149 대구신세계백화점 8층

동대구역 2번 출구에서 117m

 

* 전화번호

053-661-6880

 

* 영업시간

11:0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