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곡동 성서쇼핑월드에 보양식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부모님이 이전에 한번 가시려고 했으나 예약이 가득차서 못갔는데,

이번에는 예약이 되서 미리 주문하고 다녀왔네요.

 

성서 제1능이버섯 능이백숙

성서쇼핑월드 근처에 있는 성서 제1능이버섯 능이백숙이구요.

예약이 힘든 맛집이라고 하더니 가게 가니 만석이라고 되어 있네요.

주차장은 가게 건물 지하도 있지만 좁아서 맞은편 쪽에 주차장 있는데,

거기 주차하면 주차등록 해주시니 거기에 주차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성서 제1능이버섯 능이백숙 메뉴

성서 제1능이버섯 능이백숙 메뉴를 보면, 능계탕과 오리백숙, 토종닭백숙만 있는데요.

메뉴에 적혀있다시피 25분, 1시간, 40분 걸려서 미리 예약하고 오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능이 토종닭백숙 미리 주문하고 갔구요.

 

 

 

음료 메뉴도 이렇게 있는데, 처음 소맥한잔하고 송이주 먹었네요.

 

 

 

반응형

기본 반찬은 이렇게 5가지 나오는데 닭백숙과 잘어울리는 반찬들이죠.

 

 

 

예약하고 가서 금방 능이 토종닭백숙 준비해주셨는데요.

찰밥과 육수는 요청하면 더 주시더라구요.

 

 

 

728x90

능이 토종닭백숙은 안에 능이가 들어 있고, 생부추를 따로 주시구요.

여기에 따로 주시는 육수를 부어서 촉촉하게 해서 먹더라구요.

 

 

 

육수 담궈먹으니 부드럽고 맛있었구요.

 

 

 

능이도 능이향이 확 올라오는게 맛있었어요.

능이는 더 추가해서 먹었네요.

 

 

 

부추 능이 닭 같이 먹어도 맛있구요.

 

 

 

송이주도 두병 먹었는데요.

능이에 송이주 먹으니 몸에 열이 확 도는게 잘 맞는건가 했네요.

 

 

 

육수만 따로 계속 마시다가 마지막에 찰밥 말아서 먹으니 이것도 맛있네요.

뭐 기본 육수가 맛있었으니 맛있게 먹었어요!

 

대구 이곡동 성서쇼핑월드에 있는 성서 제1능이버섯 능이백숙에 다녀왔는데요.

가격은 좀 있지만, 사람이 많은 곳은 이유가 있네요.

맛있게 먹었고, 제대로 여름 준비 보양도 하고 왔네요!

 


 

* 성서 제1능이버섯 능이백숙

 

* 위치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251길 12 성서 제1능이버섯 능이백숙

성서산업단지역 1번 출구에서 255m

 

* 전화번호

053-585-4774

 

* 영업시간

평일 10:30 ~ 21:30

브레이크타임 14:00 ~ 15:50

토요일 10:30 ~ 21:30

일요일 10:3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