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서 이마트 근처 이곡동 막창도둑에 다녀왔어요.

 

막창도둑 성서이곡점

너는 지금 막창이 땡긴다는 막창도둑이구요.

몰랐는데 검색하니 생각보다 체인점이 많네요.

 

 

 

막창도둑 가니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았는데요.

그 이유가 놀이방이 꽤나 크게 있어서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 있더라구요.

 

 

 

익숙한 반찬 셀프바가 있고,

안 익숙한 무한라면이라는 라면 머신도 있네요.

라면은 열라면, 진라면 매운맛과 순한맛 3가지가 있구요.

사용하지 않을때 얼마든지 라면을 먹을수 있죠.

 

 

 

막창도둑 메뉴

벽에도 막창도둑 메뉴가 있지만,

손님이 많아서 천장에 붙은 메뉴를 찍었네요.

막창에 삼겹살, 갈비, 닭발, 곰장어 까지 메뉴가 다양하구요.

저희는 생막창 먹다가 벌집껍데기와

여기에는 없는 양념돼지꼬리 주문해서 먹었네요.

 

 

 

반응형

이렇게 준비해주셨구요.

반찬 중에 좀 특이한게

 

 

 

새콤한 샐러드 파스타가 나오네요.

어울리나 했는데, 먹다보니 새콤하니 입맛을 돋우긴 하네요.

 

 

 

막창은 특이하게 다 펼쳐져서 나왔구요.

 

 

 

막창 펼쳐져서 나오니 확실히 굽기는 편하더라구요.

 

 

 

막창 오랜만에 먹으니 고소하니 맛있었구요.

 

 

 

양념 돼지꼬리 메뉴가 있어서 주문해봤는데요.

뼈 때문에 귀찮을거라 생각했는데,

뼈 없이 나와서 먹기 좋았어요.

 

 

 

양념 돼지꼬리는 살짝 매콤하면서

껍데기랑 비슷하면서도 다른 식감이 맛있었네요!

개인적으로 돼지꼬리가 특색있는 메뉴에 맛있었어요!

 

 

 

728x90

돼지꼬리는 조금 매우니 조카들을 위해

벌집껍데기도 주문했구요.

 

 

 

껍데기도 쫀득한 식감으로 맛있긴 하죠!

 

 

 

그리고 라면머신에서 열라면 하나 끓여서 가져왔네요!

라면을 자주 먹는편은 아니지만,

라면머신 써보니 하나 가지고 싶기도 하네요.

 

 

 

라면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왔어요!

 

대구 성서 이곡동 막창도둑에 다녀왔는데요.

생막창도 물론 오랜만에 먹어서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돼지꼬리가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물론 라면도 기본으로 끓이는건

라면머신이 저보다 더 잘 끓이는 느낌이라 맛있게 먹었구요!

놀이방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할거 같네요.

 


 

* 막창도둑 성서이곡점

 

* 위치

대구 달서구 이곡동로 41 1층 막창도둑 성서이곡점

성서산업단지 7번 출구에서 624

 

* 전화번호

053-241-5292

 

* 영업시간

평일 15:00 ~ 24:00

주말 13: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