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형과 둘이서 떠나는 꽃보다 청춘 여행~ 5일차!!!

방비엥 - 루앙프라방

 

방비엥의 일정이 끝나고 루앙프라방으로 넘어갔어요

많은 사람들이 도요타 미니밴을 타라는 충고를 듣고

오전 9시에 출발하는 도요타 미니밴을 타고 갔어요

 

계속 산쪽으로 가기 때문에 유심으로 인터넷 사용하려고해도

안테나 안뜨는 곳이 많아서 계속 인터넷을 이용하긴 어려워요

 

버스는 6시간, 미니밴은 4시간 걸린다고 들었는데

미니밴도 6시간 걸리더라구요

오후 3시쯤 루앙프라방 도착했어요 ㅠㅠ

 

 

루앙프라방 가는길에 두번 쉬었어요

첫번째는 간단하게 요기나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는 곳

두번째는 위 사진과 같이 산등성이에서 쉬었어요

두번째 쉴때 경치가 좋아서 한컷!!

 

  

 

Thongbay Guesthouse!!!

루앙프라방의 숙소이에요

단독 숙소라 따로 조용히 지내기 너무 좋았어요

루앙프라방의 중심에서 좀 멀지만

셔틀이 있어서 다닐만 했어요

 

조식도 참 좋았는데

조식은 6, 7일차에 올라갈거에요

7일차랑 8일차는 같은 메뉴라서 8일차는 제외~

 

 

푸시산 가는길에 있던 코코넛빵!!

꽃보다청춘에도 나와서

맛이 되게 궁금했는데 맛있었어요

사진은 한번 찍었지만 여러번 사먹었어요

 

 

입장료를 내고 올라간 푸시산 정상!!!

일몰을 보기위해 위 사진쪽에 올라가는 분들이 있는데

올라가시면 안되요~

관리하시는 분이 계속 내려오라고 하시더라구요

 

     

 

정상에서 한바퀴 돌면서 찍은 루앙프라방 전경~

 

  

 

일몰~ 일몰때 되니까 사람이 엄청 많아졌어요

역시 일몰로 유명한 푸시산이라 ㅎㅎ

 

 

루앙프라방에서 가장 유명한 야시장~

푸시산 내려오면 바로 있어요

시간이 좀 있어서 바로 구경이나 구매는 안했어요

 

  

야시장에서 치킨 다리랑 볶음밥 시켜서

간단하게 먹었어요

 

  

푸시산에서 만난 한국분들이 추천해주신 김삿갓 한식당!!!

저녁을 먹었지만 루앙프라방에 대해서

궁금한거나 팁 같은 정보를 잘 알려주시는 곳이라 해서

간단하게 소주 한잔하러 들렀는데

양이 어마어마 했어요

형이랑 저랑 적게 먹는 편은 아닌데 엄청 남기고 왔어요;;

 

사장님이 되게 친절하시고 물어보면 여러가지 잘 알려주세요

그리고 밥 먹고 숙소갈때 숙소까지 태워주시기 까지!!!

그래서 편하게 숙소로 도착~!!!

 

5일차는 이동시간이 너무 길어 많이 한게 없네요~

6일차도 루앙프라방이에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