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형과 둘이서 떠나는 꽃보다 청춘 여행~ 4일차!!!

방비엥

 

방비엥에서의 마지막날~!!

 

액티비티 예약한 곳에서 버기카도 빌렸어요

4시간 정도 빌리는거 추천~!

4식나이면 블루라군3랑 블루라군1 모두 가볼수 있거든요

 

 

저희가 빌린 버기카!!!

저희가 빌린 버기카는 한번씩 시동이 잘안걸려서 식겁을~!!!

처음 빌릴때 잘 확인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버기카 빌리는 가게 사장님이 주신 지도~

그냥 이거 보고 다녔는데 충분히 찾아 다닐수 있어요

길이 어렵지 않아요 ㅎㅎ

 

 

버기카 타고 가면서 찍은 사진~

버기카 타면서 주의할 점은

진짜 흙먼지가 많아요

선글라스나 마스크는 가지고 타시는거 추천!!!

 

그리고 지나가다 보면 물 흐르는 곳도 있던데

일부러 물 튀기게 가고 하니 재미는 있는데

나중에 흙탕물이 옷에 물들어서

안빠지더라구요

라오스에서 싼 티셔츠 하나 사서 입고 가시는거 추천~!

 

 

여기가 시크릿라군이라 불리는 블루라군3!!!

근데 이때는 우기라 물 색깔이 참...

잘 안보이지만 좌측에는 짚라인처럼 타고 오다 물에 빠지는 거랑

오른쪽에 매달리는건 똑같은데 그네처럼 왔다갔다하면서 빠지는 거 있어요

근데 물 깊으니까 수영 못하시면 구명조끼 필수!!!

구명조끼 대여도 해주는데 낡은게 많아서

괜찮은지 꼼꼼히 확인 필요해요

 

 

 

여기가 가장 유명한 블루라군1!!!

하지만 마찬가지로 우기라 물색깔이 참...

거기다 물 수위가 엄청 높아서

보시다시피 그네나 매달리는 건 하기가 좀 어려워요

 

여기도 물이 깊으니까 수영 못하시면

구명조끼 빌리시는거 추천~

여기는 구명조끼가 상태가 좋아요~

 

다이빙 둘다 뛰어봤는데

높은 곳은 제가 고소공포증이 있다보니

무서웠어요 ㅠㅠ

 

  

 

역시 맛있는건 또 먹어야죠~

버기카 반납하고 배가 고프니

샌드위치 거리가서 샌드위치 구매~

역시 너무 맛있었어요!!!

 

 

방비엥 마지막날이니 막 먹어야죠~

3일차에 먹은 볼떼기살 가게에서

볼떼기살은 먹었지만

돼지 모듬을 못 먹어서 또 갔어요

 

다양한 부위 역시 맛집!!!

 

 

여기도 유명하다는 바나나레스토랑~!!!

'꽃보다청춘'에서도 나왔었고

프렌즈를 계속 틀어주는 걸로 유명하죠!!!

 

근데 저희가 갔을때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

대신 옆집은 가게가 사람이 가득 있었어요...

트렌드가 옆집으로 바뀐 것인지...

 

  

 

바나나 레스토랑에서는 팟타이랑 스프링롤 시켰어요

맛은 좀 애매한 느낌?

라오스 여행 중 유일하게 맛이 좀 애매하다는 느낌?

다른 가게 보다 가격도 좀 비쌌던거 같아요

저는 좀 비추에요...

 

 

낮밤을 가리지 않고 항상 사람이 많던

루앙프라방 베이커리~!!!

방비엥에서의 마지막 일정~!!!

 

  

맛있어 보이는 빵이랑 망고 쥬스 시켜서 먹었어요

빵은 맛있었는데... 망고 쥬스는 그닥...

라오스에서 먹은 빵은 다 맛있는듯 ㅎㅎ

 

4일차는 방비엥 마지막날이었구요

5일차는 방비엥에서 루앙프라방으로 이동 후기이에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