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석 연휴 끝에 봤던 뮤지컬 더데빌에덴을 또보고 왔어요!

 

 

2023.10.03 뮤지컬 더데빌 에덴 커튼콜데이 후기 - 김준영, 백인태, 이지연, 김우성

연휴 끝나는날 JTN이벤트 연장으로 받은 뮤지컬 더데빌 에덴 관람권으로 보고 왔어요. 뮤지컬 더데빌 에덴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하구요. 뮤지컬 더데빌 에덴 캐스트는 김준영, 백인

shinwoongs.tistory.com

 

뭔가 최근에 유니플렉스를 자주오는느낌이 있네요.

 

 

 

뮤지컬 더데빌에덴 두번째 관람 캐스트는

조형균, 박규원, 여은, 김우성 배우로 봤구요.

김우성 배우는 자첫과 동일하고,

여은 배우는 이번에 처음봤네요.

 

 

 

반응형

자리는 자첫보다는 안좋은 1층 14열 22번이었구요.

이전에는 12열 한중간이었는데,

이번에는 14열에다가 오른쪽에 앉았는데요.

거리가 있긴했지만, 단차는 좋아서 잘보고 오긴했어요.

물론 요즘 1열과 14열 가격이 같은데다가 할인도 약해서

직접 돈주고 예매할거 같지는 않지만요.

 


 

뮤지컬 더데빌에덴 자둘은 또 좋아지네요?!

더데빌 파우스트도 자둘부터 점점 좋아지더니...

더데빌 에덴도 자둘에 왜 좋아지는지...

 

여은 배우 처음인데 노래 짱짱했고,

조형균, 박규원 배우는 당연히 짱짱했구요.

김우성 배우도 물론 엄청 짱장하구요.

 

거기에 김우성 배우 절규하는 장면에서

조형균 배우가 뭔가 약올리며 지나가는 장면과

조형균 배우 아임더데빌 넘버가 되게 좋게 들리기 시작하면서

커튼콜에서 조형균 배우의 흥을 올리고,

노래 짱짱한 배우들의 신나는 커튼콜에 홀려왔네요...

더데빌은 두번 보면 뭔가 홀리는 뭔가가 있나봐요

 


 

* 유니플렉스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64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2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