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휴 끝나는날 JTN이벤트 연장으로 받은

뮤지컬 더데빌 에덴 관람권으로 보고 왔어요.

 

뮤지컬 더데빌 에덴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하구요.

 

 

 

뮤지컬 더데빌 에덴 캐스트는 김준영, 백인태, 이지연, 김우성이구요.

다들 주조연으로는 초면 배우님들이네요.

신기한건 가디언으로 외국인 배우님들도 계시네요.

 

 

 

관람권으로 관람한 뮤지컬 더데빌 에덴 자리는

1층 12열 11번으로 살짝 거리는 있지만,

그래도 완전 한중간이라 보기 나쁘지는 않았네요.

단차도 꽤나 괜찮구요.

 

 

 

반응형

뮤지컬 더데빌 에덴은 살짝 애매하네요.

처음 뮤지컬 더데빌 봤을때도 그랬긴 하지만요.

 

더데빌을 알아서인지 모르겠지만, 내용 이해는 쉬웠구요.

다만 중간중간 대사나 가사가 정확하게 안들리기도 하고,

사실 들려도 무슨 말일지 모를듯한 말도 있구요.

그냥 좀 무난하게 보면 노래도 듣고 괜찮은거 같은데,

뭔가 애매한거 같기도 하고...

관람권 한장 더 있어서 또 볼 예정이라

감길지 버릴지는 그때 결정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뮤지컬 더데빌 에덴 커튼콜데이라 찍어왔구요.

이제 가위바위보가 아닌 뭘 돌려서 노래부를 사람 정하고,

앞에서 부르는 사람 동작 따라하나 보네요.

 

 


728x90

 


 

* 유니플렉스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64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2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