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N이벤트로 받은 예매관람권으로 뮤지컬 삼총사 두번째로 보고 왔어요!

 

 

2023.09.19 뮤지컬 삼총사 커튼콜데이 후기 - 후이, 김형균, 김현수, 장대웅, 안유진, 지수연, 강동우

JTN이벤트 연장하면서 받은 예매관람권으로 뮤지컬 삼총사 예매하고 보고 왔어요! 뮤지컬 삼총사는 양재역 근처 한전아트센터에서 하고 있구요. JTN이벤트에서 받은 뮤지컬 삼총사 예약관람권

shinwoongs.tistory.com

 

뮤지컬 삼총사는 역시 한전아트센터에서 하고있구요.

 

 

 

뮤지컬 삼총사 캐스트는 렌, 최대철, 신인선, 조순창,

안유진, 지수연, 서범석, 엄준식 배우님이었구요.

지난번 캐스트와 안유진, 지수연, 엄준식 배우님이 동일하네요.

서범석 배우님은 여러 공연에서 본적있고,

조순창 배우님은 섹동클 콘서트에서 본적있죠.

 

 

 

뮤지컬 삼총사 포토존도 다시 찍어봤구요.

 

 

 

반응형

뮤지컬 삼총사 관람한 자리는 1층 L열 37번으로

지난번 보다 뒤로 사이드로 좀더 갔는데요.

좀더 훨씬 멀어지긴 했는데, 뒤로 가면서 시야가 중간으로 옮겨져서

가리는건 없어서 느낌이 비슷하긴 했네요.

 


뮤지컬 삼총사는 역시 잘보고 왔어요!

최대철 배우님 방송에서 좀 가벼운 역할로 봤었는데,

아토스 역할로 진지하면서 살짝 가벼운 역할도 잘 어울리셨구요.

조순창 배우님 섹동클 콘서트에서 봤던 느낌과 많이 다르네요.

역시 배우는 배우다 싶은 느낌이네요!


뮤지컬 삼총사 커튼콜 또 찍어왔네요.

 


728x90

 


 

* 한전아트센터

 

* 위치

서울 서초구 효령로72길 60

양재역 1번 출구에서 51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