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N이벤트 연장하면서 받은 예매관람권으로

뮤지컬 삼총사 예매하고 보고 왔어요!

 

뮤지컬 삼총사는 양재역 근처 한전아트센터에서 하고 있구요.

 

 

 

JTN이벤트에서 받은 뮤지컬 삼총사 예약관람권 들고 일찍와서 줄섰는데요.

미리 클립서비스에 전화예매한거라 이름이 찍혀있더라구요.

일찍 올 필요가 없는 지정석 같은 비지정석이었네요.

 

 

 

뮤지컬 삼총사 캐스트는 이렇게

후이, 김형균, 김현수, 장대웅, 안유진, 지수연, 강동우, 엄준식 배우였구요.

안유진 배우는 '멸화군', 지수연 배우는 '번지점프를하다'에서 봤고,

장대웅 배우는 같은 한전아트센터 공연인 '잭더리퍼'로 봤는데, 

다른 배우들은 이번 삼총사에서 처음 보네요.

 

 

 

반응형

캐스트보드 바로 옆에 뮤지컬 삼총사 포토존이 있구요.

 

 

 

티켓 가져오니 이미 사람들이 많아서 옆에 있는

위키미키 리더겸 메인보컬 출신 지수연 배우와 티켓 사진 찍었네요.

 

자리는 1층 H열 31번 으로 가장 오른쪽 블록 통로였구요.

마차 추격씬에서 살짝 시야 가리는거 말고는 시야가리는건 없는데,

삼총사와 달타냥이 대부분 왼쪽에서 뭔가 해서

왼쪽 오른쪽 분배를 잘못하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JTN이벤트로 보게된 뮤지컬 삼총사는 재미있네요.

예전 2014년에 성남에서 뮤지컬 삼총사 봤었는데,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는데 무난히 재미있게 봤어요!

 

다시 보면서 느낀점은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모르가나 같이

밀라디 안유진 배우가 되게 비중이 큰 느낌이었네요!

넘버도 뭔가 처절하고 인상적이구요.

 

지수연 배우는 번지점프를하다 에서는 멀기도 했고,

비중도 작아보였는데, 나름 노래도 연기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서

다음은 어떤 작품으로 필모를 쌓을지 궁금하네요.

 

뮤지컬 삼총사 예매관람권은 두장이라

토요일에 또 보러 갈 예정이네요!


 

뮤지컬 삼총사 커튼콜데이라 찍어왔네요!

 


728x90

 


 

* 한전아트센터

 

* 위치

서울 서초구 효령로72길 60

양재역 1번 출구에서 51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