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각날때 한번씩 보는 뮤지컬 빨래 또 보고 왔어요!

27차에 한번 보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못보다가

27차 끝나고 28차 한다길래 바로 보고 왔네요.

 

뮤지컬 빨래는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개인적으로 현재 링크아트센터 위치에 있던,

동양예술극장에서 하던게 더 좋았는데 말이죠.

 

 

 

뮤지컬 빨래 캐스트는 강연정, 조상웅, 최정화, 백지예,

이승헌, 김지훈, 박건우, 정예지 배우였구요.

26차 빨래에서 이승헌 배우만 이전에 2번 봤었네요.

김지훈 배우는 제가 좋아하는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로 여러번 봤었구요.

 

뮤지컬 빨래 27차에 보고 싶었던 이유는

홍광호 출연 당시 자주 보이던 강연정 배우와

조상웅 배우 한번 보고 싶어서 이 페어로 보고 왔네요!

 

 

 

반응형

뮤지컬 빨래 자리는 2층 1열 10번이었구요.

유니플렉스에서는 1층 4열, 실제 1열에서만 보다가

2층 1열이 보기 더 좋을거 같아서 보고 왔는데요.

개인적으로 전체적으로 보기에는 2층 1열이 훨씬 좋은거 같긴해요.

1층을 좀 내려봐야 하지만, 그래도 시야가 좋더라구요.

 


뮤지컬 빨래는 4번째 보는건데요.

언제봐도 어떤 배우로 봐도 참 좋은 공연 같아요.

넘버가 참 매력적인 뮤지컬이죠.

 

제 옆에 분은 두번째 넘버 부터 울기 시작하고,

중간에 웃다가 슬프면 울다가 반응이 즉각적이라

역시 빨래가 이런 극이지 생각하면서 봤네요!


뮤지컬 빨래는 상시 커튼콜 촬영 가능이라 찍어왔네요.

 

 


728x90

 


 

* 유니플렉스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64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2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