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에서 K-POP 콘서트를 무료로 한다길래 다녀왔어요!

 

2023 INK 콘서트 보러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으로 왔구요.

 

 

 

한쪽에 출연하는 가수들 포토월이 있었구요.

다른곳은 그냥 한번씩 사진 찍는데,

BTOB 쪽은 사진찍는 줄이 길더라구요.

 

 

 

반응형

INK 콘서트 안내보면, 부대행사와 소무대에서 팬사인회도 했었네요.

 

 

 

주경기장에 입장하는 게이트 안내도 있구요.

 

 

 

무료라지만 티켓팅 했는데, 저는 나중에 알아서

남는 자리가 사이드에 1열 있길래 잡아서 왔구요.

팔찌 차고, 가방 검사 까지 하고 경기장들어갔네요. 

 

 

 

728x90

자리는 여기였는데, 멀기도 하고 사이드라 그런지

뭔가 마이크 소리가 저는 잘 안들리는 느낌이라 아쉬웠네요.

 


2023 INK 콘서트를 다녀왔는데요.

예전에는 아이돌 노래 잘 알았지만,

요즘은 잘 몰라서 하이키 노래 하나와

오마이걸 노래만 알아서 듣고 왔네요.

BTOB는 가장 마지막에 해서 포기하고 집에 왔네요.

BTOB 노래는 발라드 노래 좀 알기는 하는데,

집에는 와야 해서 보고 나오면 막차를 놓칠수도 있겠다고 생각 들었거든요.


 


 

*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

 

* 위치

인천 미추홀구 매소홀로 618

문학경기장역 2번 출구에서 828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