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전 시즌에 한번 봤던 뮤지컬 모차르트 보고 왔어요!

 

뮤지컬 모차르트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했구요.

너무 커서 좋아하는 극장은 아니긴 하죠.

 

 

 

뮤지컬 모차르트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뮤지컬 모차르트 캐스트보드는 이렇게 되어 있고,

출연하는 배우가 많은 공연이죠.

 

 

 

반응형

뮤지컬 모차르트 캐스트는 수호, 홍경수, 민영기,

선민, 김소향, 윤지인, 주아, 정원영, 차정현 배우였어요.

수호, 윤지인 배우 말고는 봤던 배우들이구요.

 

 

 

뮤지컬 모차르트 자리는 R석 1층 E열 12번 자리였구요.

가장 오른쪽 블록 3번째 줄 통로석이었는데요.

딱히 가리는건 없지만 역시 왼쪽으로 가면 엄청 멀어지긴 해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너무 넓네요...

 


뮤지컬 모차르트는 한번 봤던 공연이라 무난하게 봤네요.

사실 이전 시즌에서는 사실 재미없게 봤었는데요.

연극 아마데우스 두번 보고 모차르트에 대해 찾아보고,

모차르트에 대해 좀 알고 가니 스토리가 좀 낫네요.

 

그래도 스토리가 아쉽긴 하지만,

역시 모차르트는 넘버가 좋은 공연이라 좋구요.

공연 거의 막바지라 무대도 무난하게 잘 한거 같아요.

 

대신 더 인상적인건 EXO 멤버가 보러 왔는지

인터미션에 완전 난리가 나서 길이 막혀 다른 입구로 돌아서 들어갔네요.

인터미션 끝날 때쯤에 들어와서 공연장에서

그렇게 사람들이 난리난건 처음보기도 했구요.


뮤지컬 모차르트 커튼콜데이라 찍어왔는데요.

지난 시즌과는 다른 넘버를 불러주네요.

 


728x90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 위치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이야기

광화문역 1번 출구에서 116m

 

728x90
반응형